무료 웹공유 사이트라고 해야하나요? 일일 무료 웹하드 사이트입니다. 즉, 용량에 제한없이 하루동안의 유효기간동안의 다운로드서비스를 제공한다. 역시나 s4ve.as 사이트 역시 외국사이트로서 이상적인 웹 환경을 갖춘 사이트이다. 한국과 같은 Active X로 도배된 사이트들과는 비교되게 파일의 업로드 다운로드 과정에 전혀 ActiveX 따위의 과정이 들어가지 않는다.

지금부터 s4ve.as 사이트에 대해 소개하겠다.
s4ve.as 사이트의 메인 페이지 화면이다. 매우 심플하면서 전혀 로그인과 같은 과정이 필요없는 완전 무료! 무한 제공! 사이트임이 확실하다. FAQ, Follow, Feedback, Contact 등의 메뉴가 있으며, 필자가 보건데 위 사이트는 트위터에 맞춰진 웹공유를 위한 사이트로 추정된다.

어떤 파일이든 파일의 크기에 상관없이 24시간동안의 다운로드 링크를 제공한다.

위 항목들은 FAQ로서 궁금한 사항들은 알아서 번역해서 읽어보면 된다.

제대로된 동작을 시험해보기위해서 VirtualBox 프로그램의 셋업 파일을 업로드 시켜보았다.

업로드 속도는 외국 서버라서 그런지 242.36KB/s로 광랜시대의 우리나라에서는 좀 느린편이다. 그러나 그럭저럭 올릴만하다 엄청난 용량의 파일이 아닌이상 단순한 포터블 파일같은 것의 업로드로는 적절하다.
파일 용량에는 제한이 없으니 업로드는 시간만 있으면...^^

위 보면 트위터 사용중에 많이 보이는 주소로서 다운로드 페이지가 제공됨을 알 수 있다. 그리고 또한 Created 업로드된 시점과 함께 Expires 다운로드 링크가 만료되는 시점이 나타나있다. 딱 하루의 다운로드 링크를 제공한다. 그 이후에는 해당 파일은 서버에서 삭제 처리된다.

위 화면에서의 Download VirtualBox-2.2.4-47978-Win.exe를 클릭해 다운로드 하는 과정이다.(Firefox)

업로드 해두었던 파일의 다운로드가 진행중이다. 다운로드 속도 또한 업로드 속도와 비슷하게 314KB/s로 그냥저냥 쓸만한 속도로 다운로드가 진행된다.


s4ve.as 사이트파일의 용량과 종류에 상관업이 업로드가 가능하다. 즉, 용량의 제한이 없이 하루동안 다운로드 링크를 제공해주는 매력있는 사이트이다. 단지 단점을 따지자면 “빨리빨리”를 외치는 광랜시대를 살고있는 우리나라 사람들은 업로드 속도와 다운로드 속도에 불평을 해댈수도 있다는 ~... 빠른거 좋아하면 돈내고 사용하라는 ~...

CANTATA에 의해 창작되거나 옮겨진 "무료 웹공유 사이트 일일 무료 웹하드 사이트 s4ve.as" 은(는) 본 블로그의 필자(CANTATA)의 허락에 의해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본 블로그 포스트의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FACEBOOK 디지털자키닷컴 페이지의 좋아요를 통해 디지털자키닷컴를 구독하시면,
FACEBOOK으로 “디지털 라이프를 들려주는 사람의 이야기”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1. 어떨 때 유용할까요? 곰곰.
    잘 봤습니다.
    • 허얽,, 포스팅하자마자 보셨네요... 빠르기도하셔라...
      제가보기엔 위 사이트는 트위터 사용자들간에 사용할때 편할것 같습니다 트위터 사용하면서 생성되는 링크를 붙여서 트윗하는 정도!?
  2. 흠.. 좋은 정보네요 ^^
    감사합니다.

    바로 딜리셔스! ㅎㅎ~
    • 예이 ㅎㅎ 100MB이하의 파일정도의 공유면 꽤 쓸만할듯합니다.
      용량제한없지만 업로드와 다운로드의 속도가 좀 낮은편이라 ㅎ
  3. 노래 공유에 있어.. 좋은 거 또하나 보고 가네요~ㅋ
  4. 공짜 좋아하는 저에게는 좋은 정보입니다~~ㅎ
  5. 24시간밖에 공유가 안되면 조금 불편하겠다.. 하는 생각을 ^^;;
    • 아마 트위터에 맞춘 실시간 공유의 기능쪽을 맞춘 것이 아닌가 보입니다 ㅎ ㅎ
      그대신 용량이 무제한이니^^
  6. 10Mps 유저들에게 좋겠군요 ㅎ
  7. 우리나라에도 비슷한 서비스가 있습니다.
    http://www.eplu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