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정책에 대해서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실텐데, 궁금증을 해결할 기회가 주어졌는데 많이 이용 안하신 것 같아서 포스팅합니다. 애드센스 포럼에서 애드센스 정책에 대해서 질문할 수 있는 기회를 6월 내내 제공하였지만 정작 참여하신분은 8명에 질문 9개를 제외하고는 전혀 질문이 없습니다.
그래서 겸사겸사 늦으신분들 오늘이 마지막이니 서둘러 참여해보시라고 포스팅합니다.


애드센스 정책 궁금하면 물어보세요!

안녕하세요 애드센스 Kelly입니다.  한국 게시자 여러분께서 궁금해 하시는 정책관련 질문을 6월 한달 동안 받습니다.  평상시 특정 페이지에 구글 광고를 게재해도 정책에 어긋나지 않는지 궁금하셨거나 구글 광고 코드를 잘못 적용하여 정책 경고 메일을 받은 적이 있으셨거나 애드센스 정책에 대해 보다 자세한 사항이 궁금하셨다면  이 기회를 이용해 여러분의 질문을 올려주세요.  여기 포럼페이지는 5월30일부터 6월30일까지 오픈되어 있으며 제출하신 질문은 취합하여, 7월 중순 애드센스 블로그를 통해 한꺼번에 답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질문은 꼭 애드센스 정책 프로그램 관련 질문으로 한정시켜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정책 관련 질문이 아닌경우, 임의로 제외될 수 있습니다.  *질문을 게시하기 전에 애드센스 정책 프로그램을 참조해 주시기를 권장드립니다. http://www.google.com/adsense/­support/bin/answer.py?hl=ko&an­swer=48182

5월 30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됩니다. 즉, 오늘이 마지막 날이니 모르셨던 분들 혹은 애드센스 광고 정책에 궁금증이 있으신분들은 질문을 올리시면 될 것 같습니다. 서두르세요. 질문을 올리시면 포럼페이지의 질문을 취합해서 7월에 애드센스 공식 블로그를 통해서 답변해준다고하니 구글과 애드센스 게시자들 사이에 평소에 소통할 수 없는 상황에서 사막의 오아시스 같은 기회라고 봅니다.

질문 제출!

평소 애드센스를 게시하면서 항상 비활성화와 무효클릭등에 대해서 조바심을 갖고 계셨던 분들은 이번 기회로 한번 확실하게 애드센스 정책에 대해서 아실 수 있는 기회가 되리라 봅니다.

질문하러 구글 포럼가기

◈ 애드센스 정책, 무엇이 궁금하세요?
질문 게시하기 전 참조사항(애드센스 정책 프로그램)

CANTATA에 의해 창작되거나 옮겨진 "애드센스 정책, 궁금하시다면 마지막! 애드센스 포럼!" 은(는) 본 블로그의 필자(CANTATA)의 허락에 의해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본 블로그 포스트의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FACEBOOK 디지털자키닷컴 페이지의 좋아요를 통해 디지털자키닷컴를 구독하시면,
FACEBOOK으로 “디지털 라이프를 들려주는 사람의 이야기”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1. 마침 궁금하던 게 많은 참이었습니다. ^^
  2. 정말 불만이 많은 애드센스 계정 비활성화에 질문을 해버릴까 합니다.
  3. 웬지 이렇게 질문해도 기계적인 답변을 해줄거 같은 느낌이 드네요..^^:
  4.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 꼭 알아야 할 정보네요~
  5. 한번 둘러 봐야겠어요,.,.감사합니다.,
  6. 저도 한 번 들러봐야겠네요...애드센스 정책은 너무 까다로운 것 같아요...요점만 딱 정리한게 있으면 좋으련만 ㅎㅎ~
  7. 전 다른 분들이 질문한거 보는걸로 만족하렵니다~ㅎ
  8. 에드센스 하려면 포럼에 자주 들러서 이런저런 것들을 잘 보아 두는것이 좋습니다.
    애드센스.. 요새 단가가 너무 낮아져서... 완전 우울...ㅎ
  9. 나중에 잘 살펴봐야겠습니다.
    관심많은 애드센스니...^^ 멋진 칠월되세요~~
  10. 애드센스는 항상 궁금한점을 바로 피드백할수가 없어서 좀 답답했었는데..
    그나마 저런기회를 마련해주는군요~
  11. 에드센스 저도 쓰긴 하는데 언제 받을 수 있을지 하하
    어쨌든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전역축하드립니다!
  12. 저는 구글의 QnA나 답글들 보면 뭔가 기계적인 번역느낌이 나서 살짝 이상하더라구요 ㅠㅜ
  13. 전 아직 당한 적이 없지만.. 하루 아침에 갑자기 차단이 된다든가 하는 흉흉한 얘기가 많아서.. 지레 겁 먹고 다른 광고들을 달아 보고 있는 중입니다
    확실히 구글 애드센스는 좀 답답한 감이.. 소심한 제겐 꽤나 버거워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