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탭7.7 해외판 3G 해외구매를 신청하였습니다. 현재는 갤럭시탭7.7 3G 해외판 제품이 배송중인 상태입니다. 갤럭시탭7.7 3G 해외판 구매는 IT제품의 해외구매 업체로 어느정도 인지도가 있는 PLEMIX를 이용하였습니다. 기존의 익스펜시스와 플레믹스가 양대축을 이루고 있습니다. 한국어 서비스가 지원되는 익스펜시스의 장점이 있다면 소비자로서 저렴한 가격을 만나볼 수 있는 플레믹스의 장점 또한 한국어 서비스를 포기하게 만들기도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해외구매에 대해서 두려움과 걱정을 갖고 있기 때문에 아무래도 한국어 서비스가 가능한 곳을 찾기도 하지만 저는 과감히 구매과정이 영어로만 진행되는 플레믹스를 선택하였습니다. 현재 갤럭시탭7.7 3G 해외판은 Fedex사의 배송과정에 있어 제품을 받게되면 개봉기부터 보여드리려 합니다.

뉴아이패드가 나온 시점에서 삼성에서도 밀고있지 않다는 제품 갤럭시탭7.7을 선택하게된 이유로는 기존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사용자로서 뉴아이패드를 잠시 만져보고는 불편함을 느껴 기존에 사용중인 안드로이드 OS를 유지하는 틀에서 탭을 선택해보고자 하였습니다. 국내 구입시에는 SKT에서만 출시된 LTE 제품으로 약정과 함께 구매해야하는 제한점들이 많아 해외에서 출시된 갤럭시탭7.7 3G 제품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3G제품은 국내에 들어와서도 기존에 사용중인 스마트폰(갤럭시S2)의 유심을 공유하면서 사용이 가능하다는 이점이 있습니다.



플레믹스를 통한 저렴한 구입!  

유명한 해외구매 사이트 중에서도 IT제품 판매로 유명한 익스펜시스와 더불어 플레믹스 사이트 중에서 선택한 업체는 PLEMIX입니다. PLEMIX 사이트는 위와 같은 구성으로 되어 있습니다. 제품 판매가 전적으로 IT제품에 대한 판매만 진행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제가 이번에 구입한 삼성 갤럭시탭7.7 3G 제품의 페이지입니다. 캡쳐시 USD535로 표기되어 있으나 불과 며칠전 구매시 USD533였습니다. 여느 해외구매 사이트와 마찬가지로 가격이 항시 오르락 내리락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또한 달러로 구매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우리나라의 환율 또한 실질적인 지불관계에 있어서 영향을 받습니다. 기본적인 제품 가격과 더불어 South Korea로의 배송비는 USD27를 지불하게 됩니다.


할인 쿠폰의 항시 적용!  

익스펜시스도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경우가 있지만 플레믹스는 거의 항시 Discount Coupon이 제공됩니다. 이번에는 Mother's and Father's Day Special Offer 2012라는 프로모션 제목으로 USD20 할인 쿠폰이 제공되고 있었습니다. 시기에 따라서 USD10, USD15, USD20, USD25, USD30 과 같은 제각각의 할인이 진행되니 시기를 잘 맞추는 것도 하나의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전략이 될 수 있습니다.


갤럭시탭7.7! 지금은 배송중...  

어린이는 아니지만 지난 5월 5일 어린이날에 갤럭시탭7.7 구입을 결정하고 결제하였습니다. 플레믹스의 결제는 한국에서 하기에는 오직 PAYPAL만을 이용할 수 있다고 보면 됩니다. PAYPAL 이용은 우리나라 안심결제와 같은 과정보다 상당히 간단한 과정입니다. 위 주문 목록에서 이상한점은 한개의 제품을 구입하였으나 목록이 7개가 출력되는 것이 보이는데 이는 플레믹스 구입자들에게 종종 나타나는 별 이상없는 현상이라고 합니다. 실질적으로 제일 위 Order의 Status가 변해서 운송장 출력이 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말에 구입해서 결제일과의 딜레이가 어느정도 있지만 실질적으로 수요일인 오늘 Fedex를 통해서 한국으로 들어오는 만큼 해외배송임에도 상당히 빠른 배송처리가 이루어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빠르면 오늘 오후나 늦으면 내일 오후 정도에 갤럭시탭7.7을 만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별로 없는 갤럭시탭7.7 정보...  
제품에 대한 바이럴 마케팅이 잘 진행되는 요즘 갤럭시탭7.7에 대한 블로그 정보 및 각종 포털들의 정보는 잘 보이질 않습니다. 몇몇 블로거분들이 직접 구입해서 리뷰를 적어주셨는데 이처럼 삼성이 제품에 대해서 소극적인 마케팅을 보이는 것이 의아합니다. 아무래도 현재 갤럭시노트와 앞으로 출시될 제품에 대한 관계 때문이겠지만 이러한 상황에서 더욱 궁금해지는 것이 갤럭시탭7.7의 모습입니다.
제품을 받게되면 개봉기부터 속속들이 들여다보고 왜 인기가 없는 것인지 전해드리겠습니다. 

CANTATA에 의해 창작되거나 옮겨진 "갤럭시탭7.7 해외판 3G 해외구매, 지금은 배송중!" 은(는) 본 블로그의 필자(CANTATA)의 허락에 의해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본 블로그 포스트의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FACEBOOK 디지털자키닷컴 페이지의 좋아요를 통해 디지털자키닷컴를 구독하시면,
FACEBOOK으로 “디지털 라이프를 들려주는 사람의 이야기”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1. 이전 댓글 더보기
  2. 예전엔 나름 얼리아답터였는데..ㅋㅋ 살림하다보니 점점 시대와 멀어지네요. ^^;;
  3. 기대되네요^^
    잘 보구 갑니다..!!
    하마(?) 수욜이네요~
    정말 시간 잘 간다는..ㄷㄷ
    아무쪼록 좋은 하루 되시기 바래요^^
  4. 저는 여기서 처음 들었는데요. ㅎ,ㅎ 겔럭시탭에는 관심이 없어서일수도 있지만요 ㅎ,ㅎ 겔럭시s3가 기달려지긴 합니다
  5. 오호 이렇게도 가능하군요 ㅎㅎ
  6. 이렇게 구매도 하시는군요.
    저도 개봉기 기대가 되네요.
    잘 보고 갑니다. 행복한 수요일 보내세요.
  7. 삼성은 갤탭 7.7보다는 11 버전에 주력할듯 싶네요 ㅠㅠ
  8. 갤탭 7.7 사셨군요... 리뷰 기대됩니다 +_+
    어서왔쓰면 좋겠습니다 ㅎㅎ
    즐거운 하루되세요~^^
  9. 생각해 보기론 탭 라인업이 노트라인업으로 편승 될것 같아요. 그래서 더 집중하지 않는듯
    • 갤럭시탭이라는 이름에서 이제 갤럭시노트로 넘어갈 것 같더군요...
      와콤 태블릿 기술 내장한...^
      필기기술이 높아지니 그 제품은 정말 기대되요...
      노트 필기 기술도 와콤이라던데..
  10. 양품으로 오기를 바랍니다 ^^
    잘 사용하셔요!
  11. 저도 월욜 신청해서 내일 받아여 너무 기대 됩니다.
  12. 해외에서 더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하군요~
    그나저나 뉴아이패드가 아니라 갤탭이라 살짝 놀랬네요.
    그나저나 후기가 기대되는군요^^
    • 해외에서 저렴하게 구입가능하고...
      현재로서 해외에서 출시된 제품이 더 좋은 성능을 발휘하기에 많은분들이 국내로 해외향 제품을 들이시죠..ㅎ
      뉴아이패드와 사실 고민을 많이 하긴 했습니다.
      동일한 가격대거든요 16GB기준...ㅎ
  13. 잘보고갑니다^^ 아직 저에게는 멀게만 느껴지는 갤러시탭이네요 ㅠ
  14. 7.7인치면 휴대도 더 편할듯 싶은데 말이죠.
    멋진 리뷰 기대됩니다~
  15. ㅋ, 왜 인기가 없는지 보여주시다니 ㅎㅎ
    기대할께요~ 전 요거 진짜 구매할까 말까 고민 많이 했거든요~
  16. 매우 부럽습니다.
    개봉기는 잘 보았습니다.
  17. 아무래도 스마트폰이 커지면서 탭은 어중간해진 느낌이 조금 들더라구요, 사용자들이 아직도 많은데..
  18. 질문이요ㅠㅠ 이거 결제하시고 홍콩에서 확인전화온다는데 전화오셨나요?
  19. 안녕하세요.
    염치불문하고 궁금한 점이 있어서 댓글남깁니다. (__)
    방금 플레믹스에서 결제를 완료 했는데요...
    컨트리 언락 된 제품이 맞겠죠? ㅜㅜ
  20. 저도 플레믹스에서 페이팔 결제로 하나 구매한 사람입니다.
    글에 적어놓으신게 오더목록이 여러개여도 상관없다는 말씀이신가요?
    저도 결제하고 나서 확인하니 2개가 떠있어서 일단 확인메일은 보내놓은 상황입니다.
    처음으로 결제하다 보니 지금 현재, 여간 신경쓰이네요
    그리고 이후 공항세관에서 제가 납부해야하는것으로 알고 있는데 과정좀 아시면 부탁드립니다.
    답변좀 부탁드려도 될까요?
    • 예^^ 상관없답니다.
      그냥 기다리시면 됩니다.
      배송은 페덱스로 아마 넘어올거고요. 그쪽에서 전화 혹은 메일로 연락이 올겁니다.
      납부하라고 그럼 그쪽에서 설명하는 방법을 따라서 하면 쉽게 납부 가능하십니다.
      그냥 기다리다 연락오면 처리하고 그러면 됩니다^^
  21. 답변 감사합니다.
    다른 글들을 리뷰하니 플레믹스에서 확인전화?가 온다고 하던데 주소확인하는건가요?
    영어로 통화한다는듯하게 글들이 적혀있어서 조금 갑갑하네요..ㅜㅜ
    현재 processing 상태인데 님의 글처럼 shipping 되면 그때 전화가 온다는건가요?
    페덱스 코리아에서 연락이 오면 우리말이니 상관없는데 그전에 외국인이 한다는듯한 글들을 몇개 봐서 한번 여쭤봅니다.
    그리고 이후에 부가세를 내야한다고 하던데 현재 제상태이후의 과정에 대하여 좀 알려주실수 없겠습니까?
    바로 리플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본인도 전화 올거라는 글을 봤었죠^^
      왔다는 사람도 있지만 전 오지 않았습니다.
      현재 상황에서는 아무것도 안하시고 그냥 편안히 계속 기다리시면 됩니다.

      부가세의 경우 구입하신 물건의 금액 중 10%를 계좌이체하게 되실거에요^
      페덱스에서 아마 전화 혹은 메일이 날라올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