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를 티머니(T-money)로 즐길 수 있습니다. 파리바게뜨 티머니 결제 할인 이벤트가 시작되어 기숙사 근처 파리바게뜨로 달려갔다 왔습니다. 달려가면서 더웠던 몸을 식히는 시원한 아이스커피와 빵의 어우러짐을 만날 수 있는 곳, 파리바게뜨에서 티머니(T-money) 아이유 팝카드를 이용한 결제 체험 소식을 들려드리려 합니다.


티머니 서포터즈 '티모터 1기'의 또 다른 이야기!월드디제이페스티벌(World DJ Festival)을 즐기려면 외국인도 티머니(T-money) 결제, 월디페 후기!
아이유 티머니(T-money) 팝카드(POPCARD), 어렵게 구한 한정판 아이유 팝카드(POPCARD)!
티머니(T-money)로 즐기는 던킨도너츠(Dunkin Donuts) 오픈, 할인은 덤으로!





드라마에 나오는 핫플레이스, 파리바게뜨!  

드라마에도 종종 배경으로 출연된 파리바게뜨 당산롯데점을 찾았습니다. 종종 빵을 사먹기 위해서 5분정도 거리에 있는 이곳을 들르긴 하였는데 매번 체크카드 혹은 현금으로 결제하다고 이번에 처음 파리바게뜨에서의 할인 소식을 듣고 티머니로의 결제를 시도하였습니다.
이 파리바게뜨 지점은 종종 TV 드라마에 노출되었다고 합니다. 특히 제가 방문했던 날에는 종편에서 방영예정인 드라마 촬영이 해당일 야간 새벽시간을 이용해 촬영하기로 예정되어있다고 들었습니다.





지나칠 수 없는 후각과 시각의 즐거움!  

던킨과 같은 도넛 가게를 들어가면 그렇게 자극을 많이 받는 편이 아닙니다. 그러나 유독 파리바게뜨와 같은 빵가게에 들어가면 오픈된 진열대와 훈훈한 빵의 열기 그리고 그 향이 그냥 지나칠 수 없게 만듭니다. 


학교를 오가고 기타 개인 사정으로 인해서 식사를 못했을 때 주로 컵라면과 삼각김밥을 한끼 식사로 채워나가고 있었는데 파리바게뜨에 가니 한끼 식사를 할 수 있을만한 제품이 있었습니다. 티머니 팝카드 30% 할인이 지속되는 한달동안은 한끼 못먹었을 경우 바로 파리바게뜨로 달려가야될 것 같습니다. 그동안 샌드위치와 샐러드를 한번에 먹을 수 있는 좋은 구성품이 있었던 사실을 몰랐다니 아쉽습니다.

정말 맛있어보이지 않습니까? 사실 저는 도넛보다도 이러한 빵종류를 더 좋아하는데 특히 고로케와 같은 것들 상당히 좋아합니다.




우여곡절 끝에 구매했던 IU 티머티 팝카드!  

우여곡절 끝에 GS25 편의점을 여러군데 돌아다니며 구입한 아이유 티머니 팝카드입니다. 한정판 티머니 카드라는 이름으로 아이유 팬들의 관심을 받고있는 카드인데 저는 티모터로서 하나 갖고있고 싶어서 구입하였습니다. 티머니를 사용할 때면 항상 아이유의 얼굴을 보면서 사용하게 됩니다.


아이스커피 한잔과 빵을 먹기 위해서 슈크림빵 한개들고 계산대로 찾아갔습니다. 계산대 앞에는 기존에 보이지 않았던 티머니 결제에 관한 안내판이 세워져 있었습니다.

파리바게뜨에서 얼마전부터 티머니 결제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일반 티머니 카드의 경우 20%할인, 티머니 팝카드의 경우 30%할인이 됩니다. 저는 얼마전에 구입한 아이유 티머니 팝카드가 있어서 팝카드를 이용한 30% 할인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티머니 할인,파리바게뜨,파스쿠찌,잠바주스




올려놓으면 끝, 티머니 카드 결제!  

슈크림빵 1개 900원, 아이스카페라떼 1잔 3,500원으로 2개 합쳐서 4,400원이 계산대에 출력되었습니다. 기존에 던킨도너츠와 베스킨라빈스에서 결제했던 경험을 살려 쉽게 티머니로 결제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아이유 티머니 팝카드를 위와 같이 결제기기에 올려놓으면 파리바게뜨 점원에 의해서 알아서 결제과정이 진행됩니다.

결제 진행 과정은 카드잔액 조회부터 결제금액 확인의 과정을 거치게됩니다.
(※ 위의 사진을 클릭하면 크게 볼 수 있습니다.)

카드잔액 조회부터 결제금액 확인의 과정을 거치고 최종적으로 결제이후 남은 금액에 대한 카드잔액 조회 또한 출력됩니다. 10,510원이 남아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빵도 함께 카페라떼 한잔보다 저렴하게!  

총 결제금액이 4,400원이었고 티머니를 통한 할인으로 1,320원 할인받아서 3,080원으로 아이스카페라떼 한잔의 가격보다 저렴하게 슈크림빵까지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할인과 동시에 해피포인트도 적립되는데 잔여 포인트가 4,243포인트나 되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아이스카페라떼가 생각보다 달짝지근한게 맛있어서 제 취향에 가까웠습니다. 아메리카노와 같은 커피보다는 단맛이 있는 커피가 제 취향입니다.


유난히 더웠던 이날, 파리바게뜨를 찾아서 테이블에 앉아 한동안 아이스카페라떼로 더위를 식혔습니다. 워낙 카페형태가 인기가 많다보니 파리바게뜨도 카페형태로 변경한지 꽤나 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카페형태로 구성되어있는파리바게뜨에서 저처럼 무더위를 잠시 식혀가는 시간을 가져보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아이스카페라떼와 함께 슈크림빵을 먹으려 했는데 더운 날씨 속 시원함에 주욱 들이키다보니 어느새 다 마셔버렸습니다. 결국 슈크림빵은 포장되어있는 제품이어서 기숙사로 들고가서 따로 먹었습니다.




빵과 함께할 수 있는 또 다른 메뉴들!  

파리바게뜨에서 빵과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메뉴들입니다. 기본적으로 Coffee부터 기타 Beverage까지 이용가능합니다. 일반적인 카페보다 저렴한 음료가격으로 저와 같은 대학생들에게 이용하기 참 좋은 곳입니다. 더욱이 요즘은 한달간 티머니 결제를 이용할 경우 20~30% 할인이 적용되기에 가까운 파리바게뜨를 티머니 카드와 함께 동행하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CANTATA에 의해 창작되거나 옮겨진 "[티모터1기 "놀고 찍고 맛보고 즐기기"]파리바게뜨를 티머니(T-money)로 즐기기,빵과 커피가 티머니(T-money)로 30% 할인까지!" 은(는) 본 블로그의 필자(CANTATA)의 허락에 의해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본 블로그 포스트의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FACEBOOK 디지털자키닷컴 페이지의 좋아요를 통해 디지털자키닷컴를 구독하시면,
FACEBOOK으로 “디지털 라이프를 들려주는 사람의 이야기”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1. 파리바게트같은 제과점은 내부촬영 쉽지 않았을텐데 (테이블 자기가 계산한거 촬영은 상관없음).. 어쨋든 이번 팝티머니 파리바게트 잘 활용해야겠어요. 솔직히 파리빵 넘 비쌈.
  2. 마일리지 활용 알뜰함이 대세입니다.
    파리바게트 갈때는 티머니 카드를 들고 가야겠네요.
  3. 티머니도 다양하게 쓸수 있네요.ㅎㅎ 잘보고 갑니다. 컴퓨터 구입시 다나와 추천하고 갑니다. ^^
  4. 먹고 싶은게 많군요.
    잘보고 갑니다.
  5. 30%면 할인율이 괜찮네요. ㅎㅎ
    좋은 정보 잘 보고 갑니다.
  6. 할인 많이 되는군요~
    좋은 정보 잘 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