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을 빚는 빚은에서도 티머니(T-money) 결제 오픈, 빚은 티머니(T-money) 결제하고 떡 먹는다! 빚은에서도 티머니 결제가 7월 4일부터 가능해졌습니다. 던킨도너츠, 파리바게뜨, 파스쿠찌, 베스킨라빈스와 같은 SPC 계열로서 티머니 결제가 가능해진 빚은에 직접 찾아가 결제를 체험하고 떡을 먹는 하루를 보내고 왔습니다.


티머니 서포터즈 '티모터 1기'의 또 다른 이야기!일반인도 참여 가능한 티머니(T-money) 사용 수기 공모전 추천!
부산에서의 허기진 배를 달래주던 SPC, 티머니(T-money)로 한방에 결제!
부산 GS25에서도 티머니 카드 OK, 티모터가 체험한 부산 티머니 충전과 판매 그리고 사용!
티모터가 경성대/부경대역에서의 부산 티머니(T-money) 이벤트 프로모션 현장을 가다!
부산 티머니 결제 체험을 위해 바다 곁을 찾은 티모터!(T-motter)
파리바게뜨를 티머니(T-money)로 즐기기,빵과 커피가 티머니로 30% 할인까지!
월드디제이페스티벌을 즐기려면 외국인도 티머니(T-money) 결제, 월디페 후기!
아이유 티머니(T-money) 팝카드(POPCARD), 어렵게 구한 한정판 아이유 팝카드!
티머니(T-money)로 즐기는 던킨도너츠(Dunkin Donuts) 오픈, 할인은 덤으로!




멀리서 바라보던 빚은에 처음 찾아가다!  

당산역 부근에 살면서 항상 빚은은 간판만 보면서 지나갔을 뿐 들어가보지 않았었는데 이번에 티모터로서 티머니 결제가 시작된 빚은에 찾아가보게 되었습니다. 장마가 시작된 7월 5일 오후에 찾아갔었는데 도로에서 알 수 있듯이 유난히 비가 많이 내리던 시간대였습니다.

간판에 새겨져있는 정성스레 빚은 떡이라는 문구와 빚은이라는 상호가 잘 어울리는 가게입니다. 



떡! 한단어로 표현되는 곳!  

빚은에 들어섰을 때 제일 먼저 볼 수 있었던 떡! 일반적으로 만들어져서 나오는 떡만 판매하는 곳으로 알고 있었는데 주문떡도 판매하는 곳이었다는게 새삼스레 신기했습니다. 

빚은에서 떡보다도 먼저 눈길이 간 것이 있었습니다. 바로 '조청유과'입니다. 오랜만에 맛좋은 조청유과를 먹을 수 있다는 생각에 빚은에 들어가자마자 들떴었습니다.

처음에 눈에 들었던 조청유과 옆으로 선물세트, 모듬강정 세트 등 세트메뉴들이 줄지어 있었습니다. 세트 제품들은 아무래도 가격이 꽤나 나가는 제품이다보니 구매는 하지 않았고 그저 알록달록한 모습을 보고 왔습니다.

1,500원에 만날 수 있는 자색고구마찰떡, 쑥찰떡의 모습입니다.
자색고구마찰떡, 쑥찰떡과 함께 옆으로 줄지어 있는 모듬콩찰떡, 해남에서 온 황토고구마통찰떡의 모습입니다. 위의 네가지 찰떡중에서 이름만으로도 특이한 해남에서 온 황토고구마통찰떡이 상당히 기대되었으나 다른 떡을 선택하기 위해 고르지 않았습니다.


네 가지 형형색색 찰떡에 이어 옆으로는 바구니에 옹기종기 담겨져있던 구운찰떡도 보였습니다. 

선택한 떡과 조청유과를 갖고 계산대 앞으로 갔을 때 그 밑으로는 줄지어서 판매되길 기다리는 약과와 강정들이 진열되어 있었습니다.

제가 선택한 것은 증편(답례1호)와 명인조청유과 두가지 제품입니다. 증편(답례1호)는 흔히들 부르는 술떡입니다. 저는 기존에 좋아하는 떡의 호불호가 갈리는데 그 중에서 술떡을 가장 좋아해서 빚은에서도 넘어갈 수 없었습니다.

2,000원짜리 증편(답례1호)와 2,500원짜리 명인조청유과를 구입하였는데 티머니로 결제하기에 앞서 결제기기에 출력된 금액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기존에 던킨도너츠, 파리바게뜨, 베스킨라빈스, 파스쿠찌에서 티머니 결제를 자주 했더니 이제는 익숙하게 결제기기에 티머니 카드를 올려놓고 기다리게됩니다. 빚은도 SPC 업체라는 것을 확연히 알 수 있는 결제기기 속 화면의 로고가 눈에 띄었습니다.

이렇게 결제기기 앞에 티머니 결제를 할 수 있는 기기가 놓여져 있어서 티머니 카드 결제가 가능한 업체에서는 손쉽게 카드를 올려놓는 것만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지금도 티머니 결제가 많이 확장되고 있는데 이러한 편리함을 더 많은 곳에서 누릴 수 있었으면 하는 작은 바람입니다.

빚은 티머니,티머니 빚은,티모터,T-money 빚은, 빚은 T-money,티머니(T-money) 빚은,티모터 빚은,빚은 티모터,T-motter,티모터(T-motter) 빚은,티머니 결제 체험,결제 티머니,티머니 빚은 결제,빚은 티머니 결제,빚은 티머니 결제 체험,티모터 연동주,티머니 연동주,CANTATA,OK-DJ.COM



카페형이 아닌 당산점! 직영점은 카페형!  
당산역점은 규모가 작은 지점이라서 아쉽게도 카페형태로 구성되어있지 않았습니다. 빚은 직영점 혹은 좀 더 대규모로 운영되는 지점의 경우 카페형이라고 전해들었습니다. 카페형이 아니었기 때문에 친구와의 약속을 기다릴겸 티머니를 이용한 결제 이후 바로 근처 카페로 이동하였습니다.

비오는 날 한손에서 빚은 비닐 봉지를 다른 한손에는 우산을 들고 혹시라도 비가 들어가서 젖을새라 근처 카페를 향해 달려갔습니다. 

빚은 티머니,티머니 빚은,티모터,T-money 빚은, 빚은 T-money,티머니(T-money) 빚은,티모터 빚은,빚은 티모터,T-motter,티모터(T-motter) 빚은,티머니 결제 체험,결제 티머니,티머니 빚은 결제,빚은 티머니 결제,빚은 티머니 결제 체험,티모터 연동주,티머니 연동주,CANTATA,OK-DJ.COM




빚은에서도 티머니 결제시 할인 적용중!  

비닐로 잘 싸여져있는 조청유과와 증편이지만 근처 카페에 들어가서 비에 젖었나부터 확인했습니다. 빚은을 점심시간 바로 이후에 찾아갔기 때문에 간식거리로 딱인 두 제품을 구입한 것입니다.

티머니로 결제가 된다는 사실만 알고 찾아 갔었는데 덤으로 얻은 것은 T-MONEY 결제 현장할인 혜택이었습니다. 7월 4일부터 8월 2일까지 한 달간 티머니 결제 오픈과 함께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되어서 티머니 팝카드로 결제시 30%, 일반 티머니 카드로 결제시 20% 할인이 적용되는 중이었습니다.
할인 프로모션의 적용으로 4,500원에서 20% 할인이 적용되어 3,600원만이 티머니로 결제되었습니다. 빚은에서도 간편하게 티머니로 결제하고 할인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는 것에 떡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을 해드리지 않을 수 없습니다.

빚은에서 구입한 증편(술떡)과 함께하는 명인조청유과의 모습입니다. 구입하여서 바로 먹지 않고 한 카페에서 친구와의 약속을 기다렸고 그 친구와 사이좋게 나누어 먹었습니다. 친구와 나누어 먹기 좋게 갯수도 딱 짝수로 맞추어져있어서 더없이 좋았습니다.

빚은 티머니,티머니 빚은,티모터,T-money 빚은, 빚은 T-money,티머니(T-money) 빚은,티모터 빚은,빚은 티모터,T-motter,티모터(T-motter) 빚은,티머니 결제 체험,결제 티머니,티머니 빚은 결제,빚은 티머니 결제,빚은 티머니 결제 체험,티모터 연동주,티머니 연동주,CANTATA,OK-DJ.COM



카페에서 친구를 기다리며 이것저것...  
처음 찾아갔던 빚은에서 떡 쇼핑을 티머니 카드로 결제하고 근처 카페에 찾아가 평소 백팩에 바리바리 들고다니는 시커먼 기계들을 꺼내놓고 갖고 놀면서 친구가 오기만을 기다렸습니다. 요즘들어 카메라, 스마트폰, 태블릿PC, 스트롱에그 그리고 티머니 카드 한장이면 서울에서 못갈 곳도 없고 심심하지도 않으며 허기질 일도 없다는 것에 참 세상이 편리하다라는 사실을 새삼스레 느낍니다.

CANTATA에 의해 창작되거나 옮겨진 "[티모터1기 "놀고 찍고 맛보고 즐기기"]떡을 빚는 빚은에서도 티머니(T-money) 결제 오픈, 티머니(T-money)로 결제하고 떡 먹는다!" 은(는) 본 블로그의 필자(CANTATA)의 허락에 의해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본 블로그 포스트의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FACEBOOK 디지털자키닷컴 페이지의 좋아요를 통해 디지털자키닷컴를 구독하시면,
FACEBOOK으로 “디지털 라이프를 들려주는 사람의 이야기”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1. 티머니로 떡이라...신기하네요 ^^
  2. 티머니의 활용장소가 많군요^^
  3. 글 잘보고 갑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4. 빚은에서도 티머니 사용할 수 있군요.
    좋은 정보 잘 보고 갑니다. ^^
  5. 우리 동네에 있는 빚은도 카페형이 아니고 소규모인 걸 보면 직영점이 아니군요!ㅎ
  6. 이제 정말 많은곳에서 쓸 수 있네요!!
  7. 빚은 에서도 티머니를 사용할 수 있군요. 전에는 자주 갔는데 .. 이사온 동네에는 빚은 이 없어요..ㅠㅠ
  8. 전통음식 떡도 첨단 티머니로 결제가되네요.
    참 여러모로 편리합니다.
  9. 와우 티머니가 점점 좋아지는군요^^
    그나저나 생기 4호점도 당산역에 있는데 원장님한테 반드시 저곳을 알려드려야겠습니다!!!!!
  10. 티머니의 활용도가 놓아지네요
    좋은 주말되세요 ^^
  11. 참 신기한 세상입니다 ㅎㅎ
    떡 종류도 많고 너무 이쁘네요 ^^
    cantata님 식사 맛있게 드세요~~
  12. 티머니로 떡까지 구매가능하다니 ^^
    재밌네요~
  13. 증편 저도 너무 좋아해요~^^ㅎㅎ 맛난 술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