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지산 밸리 록페스티벌(Jisan Valley Rock Festival) 외국인도 티머니 결제에 있어서 예외일 수 없다! 지산 밸리 록페스티벌 내에서 결제는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티머니로만 가능합니다. 지난번에 월드디제이페스티벌(World DJ Festival)에 다녀왔는데 그곳에서도 페스티벌 현장 안에서는 티머니만 이용 가능했습니다. 


티머니 서포터즈 '티모터 1기'의 또 다른 이야기!떡을 빚는 빚은에서도 티머니 결제 오픈, 티머니(T-money)로 결제하고 떡 먹는다!
일반인도 참여 가능한 티머니 사용 수기 공모전 추천!
부산에서의 허기진 배를 달래주던 SPC, 티머니(T-money)로 한방에 결제!
부산 GS25에서도 티머니 카드 OK, 티모터가 체험한 부산 티머니 충전과 판매 그리고 사용!
티모터가 경성대/부경대역에서의 부산 티머니(T-money) 이벤트 프로모션 현장을 가다!
부산 티머니(T-money) 결제 체험을 위해 바다 곁을 찾은 티모터!(T-motter)
파리바게뜨를 티머니로 즐기기,빵과 커피가 티머니(T-money)로 30% 할인까지!
월드디제이페스티벌을 즐기려면 외국인도 티머니(T-money) 결제, 월디페 후기!
아이유 티머니 팝카드(POPCARD), 어렵게 구한 한정판 아이유 팝카드(POPCARD)!
티머니(T-money)로 즐기는 던킨도너츠(Dunkin Donuts) 오픈, 할인은 덤으로!





티머니 카드 한장, 미리 준비하고 충전하자!  

2012 지산 밸리 록페스티벌도 작년과 마찬가지로 지산리조트에서 진행됩니다. 지산리조트 안에 티머니 충전 부스가 여럿 마련되어 있지만 수많은 사람들이 페스티벌을 즐기기 위해서 모이기 때문에 사진에서처럼 티머니 충전소 앞에서 아까운 페스티벌 시간을 소비해야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많은 분들이 기존에 교통카드로 티머니 카드를 자주 사용하지만 특히 필요할 때 놓고 다니는 경우가 있기에 올해 2012 지산 밸리 록페스티벌에는 확실하게 한장 챙겨가실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또한 기본적인 금액은 어느 정도 충전해가는 센스도 발휘하면 좀 더 수월한 페스티벌 시간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산 밸리 록페스티벌,지산 록페스티벌,지산 락페스티벌,지산밸리록페스티벌,지산록페스티벌,2012 지산 밸리,티모터(T-motter),티머니(T-money),연동주,CANTATA,OK-DJ.COM,록페스티벌 티머니,지산 밸리 록페스티벌 티머니,티머니 결제 

대낮에는 더위를 식혀주는 음료와 함께~  

지산 밸리 록페스티벌 공식 홈페이지에 있는 작년 페스티벌 사진입니다. 대낮부터 머리위로 손을 들고 열광하는 사람들의 모습을 보니 월디페에서의 흥겨움이 새록새록 떠오릅니다. 저는 이번 2012 지산 밸리 록페스티벌에 1일권을 구입해서 갈 예정인데 월디페보다도 더 기대됩니다.

지산 밸리 록페스티벌 안에는 수많은 먹을거리 업체들이 부스를 운영하면서 판매를 하는데 티머니 한장이면 이 부스 모두를 오가면서 허기진 배를 채울 수도 있고 낮에는 더위를 피할 수 있는 망고주스 한잔을 마실 수도 있습니다.

티머니는 기존에 카드형태를 제외하고도 모바일 티머니, 캐릭터 형태의 휴대폰 고리 등 여러 가지가 있는데 그 모든 것들이 이용 가능합니다. 특히 추천할만한 것은 티머니 카드조차 간소화하고 싶다라고 생각하는 분들은 스마트폰에 NFC유심을 사용중이어서 모바일 티머니가 가능하다면 카드보다는 모바일 티머니를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지산 밸리 록페스티벌에 입장하는 Gate쪽에 티머니 판매, 충전소가 있었는데 페스티벌 현장 내에도 일정 거리를 두고 곳곳에 티머니 충전소가 운영됩니다. 티머니 충전소에 들르면 외국인들도 티머니 사용은 예외가 아니기에 줄을 서서 기다리는 광경을 자주 보실 수 있습니다.


뉴욕핫도그도 물론 티머니 결제입니다. 페스티벌 현장에서만 맛볼 수 있는 티머니로 결제한 뉴욕핫도그의 맛이 기대되지 않으십니까?

지산 밸리 록페스티벌,지산 록페스티벌,지산 락페스티벌,지산밸리록페스티벌,지산록페스티벌,2012 지산 밸리,티모터(T-motter),티머니(T-money),연동주,CANTATA,OK-DJ.COM,록페스티벌 티머니,지산 밸리 록페스티벌 티머니,티머니 결제 

밤에는 그윽한 야식의 향기와 술에 취해~  

어둑어둑해진 밤부터 본격적인 페스티벌은 시작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신나는 음악에 몸을 맡겨 놀다보면 역시나 그윽한 야식 향기의 유혹은 벗어날 수 없는데 이 또한 간편하게 티머니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지산 밸리 록페스티벌 공식 사이트에 있는 작년 공연 사진으로 사진만 봐도 현장의 벅차오름이 느껴집니다. 

외국인도 지갑에서 티머니 카드를 꺼내야하는 지산 밸리 록페스티벌! 영어로 자세한 대화가 되지 않아도 주문과 결제가 티머니로 이루어지니 서로가 편할 것 같습니다.

낮에는 음료로 더위를 식혔다면 밤에는 맥주 혹은 맥주같은 스파클링 와인 BERNINI로 그 열기를 더 뜨겁게 만들 수 있습니다. 너무 분위기에 취해 과음을 하지 않도록 주의하는 센스도 발휘해주는 모습을 많은 사람들에게 기대해봅니다.


지산 밸리 록페스티벌,지산 록페스티벌,지산 락페스티벌,지산밸리록페스티벌,지산록페스티벌,2012 지산 밸리,티모터(T-motter),티머니(T-money),연동주,CANTATA,OK-DJ.COM,록페스티벌 티머니,지산 밸리 록페스티벌 티머니,티머니 결제




2011년에 열기로 가득했던 곳, 2012년에도!  

지산 밸리 록페스티벌 공식 사이트에 있는 사진인데 작년 이맘때 즈음 이곳에 가득했던 열기가 2012년에도 가득차는 모습을 볼 수 있었으면 합니다. 또한 미리 챙겨가는 충전된 티머니 카드 센스를 발휘해서 올해에도 신나는 마음가짐과 간편한 몸으로 즐거운 일상 탈출의 시간을 나눌 수 있는 공간을 기대해봅니다.

신고
CANTATA에 의해 창작되거나 옮겨진 "[티모터1기 "놀고 찍고 맛보고 즐기기"]2012 지산 밸리 록페스티벌(Jisan Valley Rock Festival) 외국인도 예외일 수 없다! 결제는 티머니(T-money)!" 은(는) 본 블로그의 필자(CANTATA)의 허락에 의해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본 블로그 포스트의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FACEBOOK 디지털자키닷컴 페이지의 좋아요를 통해 디지털자키닷컴를 구독하시면,
FACEBOOK으로 “디지털 라이프를 들려주는 사람의 이야기”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1. 이전 댓글 더보기
  2. 와이프가 정말 가고 싶어하는 곳인데 ㅎㅎ
    티머니 한장이면 거뜬하겠군요 ^^
  3. 지금 쓰는 티머니도 미리미리 충전해가고
    당일날현장에서 지산 한정판티머니도 꼭 구매해야겠어요!!! 짱짱!
  4. CANTATA님이 계속 티머니를 소개해주셔서 새로운 소식을 접하고는 있지만 이렇게 티머니가 변모되었는지 이제사 실감하게 됩니다.

    아니 언제 교통카드가 이렇게 변신했을까요? ^^;
  5. 콘서트도 티머니결제 되는군요
  6. 공연의 열기가 여기까지 전해지는 듯 합니다.
    올해도 공연 열기가 뜨겁겠죠?ㅎㅎ
  7. 굉장한 행사네요 저도 한번 꼭 가보고 싶네요~
    즐거운 오후시간 되세요
  8. 외국인이 티머니 카드를 들고 있는 모습을 보니 뭔가 가슴속 깊은곳에
    뿌듯함이 솓구처 올라오네요,^^
    티머니 많이 이용하고 외화 많이 벌어서 강국 대한민국 되면 좋겠어요.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새용~
  9. 티머니가 여러곳에 많이 쓰이네요^^
    정말 편리한거같아요 ㅎ
  10. 세계적으로 뻗어나가는..
    좋은데.. 걱정도 되는군요..ㅎ
    신나는 락페스티벌 정보 잘보고 갑니다^^
  11. 티머니와 함께하는 락페스티벌,
    2012년도 멋진 시간이 될것 같네요.
    잘 보고 갑니다~
  12. 사람 무지무지하게 많네요
    재밋었겠어요ㅎㅎㅎ
  13. 잘~~~~~보고 갑니다.
    즐건 저녁되세요^^*
  14. 티머니로 할 수 있는게 참 많아졌잖아요.
    그런데 이런 축제의 장이 있는 줄은 몰랐는데요?
    와, 재밌겠어요.
  15. 지산 록 페스티발~~ 열기가 느껴집니다.
    그 생기가 전해지는 것 같네요.
    올해도 가기로 했는데, 사정이 생겨서 아쉬움만 달래봅니다.

    그나저나 티머니로 간식을 살 수 있다는 사실은 몰랐네요~ 간편하고 유용할 것 같아요.
  16. 티머니 카드 이렇게 유용한데 모르고 살았군요..
    좋은 정보 잘 보고 갑니다.
  17. 티머니가 그냥 교통카드가 아니라 체크카드라는 개념으로 활용도가 높아지는 듯 합니다. 저도 티머니인데 부산엔 티머니를 사용할만한 곳이 그렇게 많진 않은 것 같아요..ㅠㅠ 아무튼 앞으로 계속 활성화가 될 듯 하네요..!
    • 거의 이제는 체크카드정도죠~
      돈 넣어둔만큼 사용하는 시스템이니...
      어 부산에 계시는군요~
      얼마전에 부산에 티머니 체험겸 갔다왔는데...
      GS25, 파리바게뜨, 베스킨, 빚은, 파스쿠찌, 던킨 등에서 사용 가능해요~ ㅎㅎ
      지하철도되고 버스도 되던데요?!ㅎ
  18. 오... 티머니가 버스 이외의 곳에서도 이용되는군요?
    신기하네요~
  19. 이건 진짜 좋은 것 같네요.
    복잡한 행사장 내에서 돈을 꺼내고, 계산할 필요도 없으니까요. ^^
  20. 개인적으로 모바일보단 카드형 티머니를 추천합니다^^ 입구에서 목걸이 나눠주는데 거기다 보관하면 편리해요 ㅋㅋ
  21. 예전 지산락페는 그냥 현금으로도 구매가능했는데 왜 티머니로만 결제하게 바꿔놔서 번거롭게 하는지 모르겠네요, 티머니카드없는 사람은 굳이 사서 충전해야하고 교통카드 티머니로 안쓰는 사람은 잔액 어쩔꺼냐는.. 만약 잔액이 10원 남았다고 해서 그거 환불받을 사람이 100명중 몇 명? 왜 강제적으로 이러는지 시른 사람중 한 명입니다. 글쓴님에겐 죄송하지만 다양한 의견은 있을수 있겠죠?
    • 예전에는 현금이라기보다는 종이 화폐였는데 그게 환경적인 문제와 환불에 대한 문제가 크죠.그래서 티머니를 도입하게 된 것이죠. 티머니 도입으로 위 문제가 해결되었고요^^
      교통카드로 티머니를 안쓴다면 잔액에 대한 환불이 현장에서 뿐만 아니라 GS25 편의점에서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