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역난방공사 대학생 블로그기자단,마무리가 좋았던 대상 수상! 그리고 아쉬움!
한국지역난방공사 대외활동 프로그램인 대학생 홍보대사 및 블로그기자단의 활동이 마무리되었습니다. 지난 5개월간 블로그를 통해서 한국지역난방공사에 대해서 전해드렸는데 잘 전달이 되었는지 모르겠습니다.
한국지역난방공사 대학생 블로그기자단으로서 마무리가 좋았던 수료식을 한참 지난 다음에야 전해드립니다.



한국지역난방공사 대학생 블로그기자단 또 다른 이야기!한국지역난방공사와 떠나는 국내여행, 한난원정대 내손으로 알리기!
한번에 두마리 토끼 잡는 한난원정대, 내일로와 여수엑스포를 한손에 잡는 팁!
한국지역난방공사 월례회의 속 PPT 작성, 두번째 이야기 하얀 연기 백연현상이란?
한국지역난방공사 사보에 실린 첫번째 기사 작성, 그리고 첫경험!
한국지역난방공사 직원과 함께 간 타임캡슐공원 속 엽기소나무!
무료 에코백,한국지역난방공사가 서른분께 무료로 에코백을 쏩니다.
서로의 궁금증은 월례회의에서! 한국지역난방공사 대학생은 무엇을 하고 있을까!
한국지역난방공사 대학생 홍보대사 및 블로그기자단 서류/면접 합격 팁!
유앤아이 방청,한국지역난방공사 대학생 홍보대사와 블로그기자단의 소소한 만남!
서울시립대 환경공학 교수님께 듣다, 신재생에너지와 한국지역난방공사
두시탈출 컬투쇼 방청, 에코백과 함께 찾아간 한국지역난방공사!
에코백과 함께하는 친환경 세상 만들기,한국지역난방공사의 응원!
전국 대학생들과의 소통 기회,한국지역난방공사 월례회의!
한국지역난방공사가 함께한 열린 아이들과의 지구의 날 맞이!
영어와 친구하는 아이들과 한국지역난방공사, 예미초등학교 아이들!
대한민국녹색에너지체험전에서 만난 한국지역난방공사!
2012년 한국지역난방공사 신입사원 채용공고 시작!
정선 예미초등학교 아이들과 느끼는 한국지역난방공사의 따스함!
목표를 갖고 걷는 대학생들의 두번째 만남, 한국지역난방공사 월례회의!
한국지역난방공사의 벌, 캐릭터 따소미를 만나다!
한국지역난방공사에서 훈훈한 난방비를 지원합니다.
한국지역난방공사의 모습을 세계 태양에너지 엑스포에서 보다!
한국지역난방공사 대학생 홍보대사 첫달을 되돌아보다!
한국지역난방공사 고양지사의 훈훈함을 들어보다!
한국지역난방공사 행복나눔의 현장에서 나눔의 기쁨을 느끼다!
한국지역난방공사 열린토론마당의 실무를 느끼다!
한국지역난방공사 대학생 홍보대사 2기 발대식/OT를 가다!





대학생 홍보대사 및 블로그기자단 수료식!  

한국지역난방공사 대학생 홍보대사 및 블로그기자단 수료식은 한국지역난방공사가 진행하는 농촌사랑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자매결연 지역 충주하곡마을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충주하곡마을에서 농촌체험 프로그램으로 진행되고 있는 솟대 만들기 프로그램을 직접 체험하였습니다. 본래 솟대의 크기는 상당하지만 이를 소형화해서 제작하는 방식이었습니다.

솟대 만들기 프로그램 체험을 하고 있는 한국지역난방공사 대학생 홍보대사들의 모습입니다. 

어느새 하나 둘 완성된 솟대입니다. 많은 솟대들 사이로 유난히 번들거리는 솟대가 제가 만든 것입니다. 본드로 나무 겉을 칠하니 번들거리게 만들어졌습니다.

언론에서도 소식을 만나볼 수 있었던 것으로 충주하곡마을과 한국지역난방공사가 농촌사랑 1社 1村 자매결연 프로그램으로 지난 6월 25일부터 연을 맺은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한국지역난방공사 2012 신입사원들과 함께...  

한국지역난방공사 2012 신입사원 공채가 마무리되었고 최종 선발되어 각 지사에 배치받아 수습기간을 거치고 있던 일부 인원들이 충주하곡마을 프로그램 체험 일부를 함께 하였습니다.

농촌만의 특색을 잘 살리기 위한 충주의 노력이 보이는 녹색농촌체험마을 안내도 입니다.



우중...  

가는 날이 장날이라고 충주하곡마을에 처음 갔는데 아쉽게도 비가 내렸습니다. 그래서인지 주위 풍경은 상당히 음산했습니다.

한국지역난방공사,한국지역난방공사 대학생 블로그기자단,한국지역난방공사 대학생 홍보대사,홍보대사 대상수상,대상 수상,대학생 홍보대사 대상수상,1등,CANTATA,연동주,한국지역난방공사 대학생 홍보대사 및 블로그기자단,충주 하곡마을,하곡마을 

KDHC ♥, 처음 만든 대형 도미노...  

어쩌다 보니 남녀가 나뉘어져 각각의 문자를 맡아 하나씩 세워나갔습니다.

사공이 많으면 배가 산으로 간다는 말이 도미노에서 여지없이 드러났습니다. 여러사람이 만들다보니 누군가 돌아가면서 꼭 한번씩은 도미노를 넘어뜨리는 일이 잦았습니다.

여자친구와 한창 좋은 시기를 보내고 있는 한국지역난방공사 대학생 홍보대사 중 한명의 모습입니다. 유난히 하트에 열심히 였던 모습이 생생합니다.

한국지역난방공사 대학생 홍보대사 및 블로그기자단을 5개월간 잘 이끌어주셨던 담당자분도 사진으로의 기록을 놓치지 않았습니다.

도미노를 만들고 있는 모습에서 볼 수 있는 인원이 다소 적습니다. 홍보대사 및 블로그기자단의 시작은 30명이었지만 수료식 참석인원은 생각보다 적었습니다. 이 부분이 아무래도 좀 아쉽기는 했지만 소수여서 더 좋았던 부분이 많았습니다.


우여곡절 끝에 완성된 KDHC ♥ 도미노 글귀의 모습입니다. 쉽게 생각했는데 이 도미노 만드는데도 한시간 넘게 걸렸던 것이 생각납니다. 

KDHC 도미노를 무너뜨리는 것을 끝으로 고생아닌 고생을 했던 도미노 프로그램이 마무리되었습니다.



1박 2일, 둘째날은 유난히 더웠던...  

아침을 먹고 다시 숙소로 향하는 한국지역난방공사 대학생 홍보대사의 모습입니다. 전날에는 비가 왔었는데 둘째날에는 해가 쨍해서 상당히 후덥한 날이었습니다.

주인 아저씨가 상당히 친절했던 넓고 쾌적한 하늘호수 펜션이었습니다. 1박을 하는 동안 펜션의 앞으로는 충주호가 뒤로는 산이 있는 자연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한국지역난방공사,한국지역난방공사 대학생 블로그기자단,한국지역난방공사 대학생 홍보대사,홍보대사 대상수상,대상 수상,대학생 홍보대사 대상수상,1등,CANTATA,연동주,한국지역난방공사 대학생 홍보대사 및 블로그기자단,충주 하곡마을,하곡마을 

5개월의 종점! 홍보대사 및 블로그기자단 수료식!  

'대학생이 만드는 행복한 에너지 세상'이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된 한국지역난방공사 대학생 홍보대사 및 블로그기자단의 수료식은 1박 2일간의 일정 중에서 둘째날 마지막 타임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수료식에 앞서 5개월간의 활동 소감과 함께 서로에게 롤링페이퍼를 작성하는 오글오글 시간을 가졌습니다.

수료식 진행은 성실히 활동을 한 인원에 대한 수료증 전달이 우선 이루어졌습니다. 한국지역난방공사 대학생 홍보대사 및 블로그기자단은 활동 기간 중에 경고 2회 누적시 제명되기에 아쉽게 수료를 하지 못한 인원들도 있었습니다.

수료증을 받는 제 모습입니다. 5개월간의 활동을 증명하는 수료증은 큰 의미는 없지만 기념비적인 의미를 갖고 있습니다.

한국지역난방공사 대학생 홍보대사 및 블로그기자단의 수료식에서 그동안의 활동결과 평가를 갖고 시상이 이루어졌습니다. 기존에 대상 1명 장학금 300만원, 최우수상 1명 장학금 200만원, 우수상 2명 장학금 100만원이었던 계획이 다소 수정되어 대상 2명 장학금 250만원, 우수상 2명 장학금 100만원으로 변경되었습니다. 

한국지역난방공사 본사를 종종 들락거리면서 홍보팀에서 봤었던 직원분 또한 수료식 진행에 함께 하였습니다.

한국지역난방공사 대학생 블로그기자단으로서 5개월간의 활동 결과로서 대상을 받았던 제 모습입니다.

한국지역난방공사,한국지역난방공사 대학생 블로그기자단,한국지역난방공사 대학생 홍보대사,홍보대사 대상수상,대상 수상,대학생 홍보대사 대상수상,1등,CANTATA,연동주,한국지역난방공사 대학생 홍보대사 및 블로그기자단,충주 하곡마을,하곡마을



3학년 1학기, 무엇보다도 열심히였던 결과...  

지난 2012년 전반기 3학년 1학기 무엇보다도 열심히였던 것이 한국지역난방공사 대학생 블로그기자단 활동이었습니다. 학교 수업을 뒤로하고 강원도 정선 예미초등학교로 취재를 갔었던 일부터 시작해서 시험기간에도 내려놓을 수 없었던 활동까지 어쩌면 본업인 학업보다도 더 열중했던 것 같습니다. 그 결과 이렇게 좋은 상과 함께 한국지역난방공사 대학생 블로그기자단을 마무리하게 되었습니다. 좋은 결과와 함께 마무리되었지만 종료되었다는 사실에 아쉬움이 남는 대학생 블로그기자단 활동입니다.

PS. 활동은 끝났지만 후기를 마지막으로 네임택을 다시 한번 사용해봅니다. 그동안 한국지역난방공사 대학생 블로그기자단으로서 전해드린 소식들을 끝까지 읽어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CANTATA에 의해 창작되거나 옮겨진 "한국지역난방공사 대학생 블로그기자단,마무리가 좋았던 대상 수상! 그리고 아쉬움!" 은(는) 본 블로그의 필자(CANTATA)의 허락에 의해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본 블로그 포스트의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FACEBOOK 디지털자키닷컴 페이지의 좋아요를 통해 디지털자키닷컴를 구독하시면,
FACEBOOK으로 “디지털 라이프를 들려주는 사람의 이야기”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1. 우왓, 대학생때 이런 활동 너무 부럽네요 ㅎㅎ.
  2. 축하부터드리고요.
    아이 부럽네요. ㅎㅎ
    이렇게 사진으로나마 얼굴을 보게 되어 기뻐요~
    앞으로 자주 뵈요~
  3. 요즘은 정말 여러가지 활동이 많이 필요한데..
    좋은 경험이....나중에 사회에 나와 많은 도움이 되리라 생각 되네요^^
  4. 축하드려요 ^^~
    좋은경험이 되고 이런 활동들이 나중에는
    다 도움이 되는것 같습니다~
  5. 직자에서도 해봤는데 공이 엄청 들어가죠,, 우수한 결과를 받아 보람있었겠군요...축하해요
  6. 오옷... 부럽네요... 그리고 멋집니다^^
    이런 경험도 해볼만하죠~
  7. 축하드려요!! 기럭지가 장난이 아니시네요^^!
    앞으로도 좋은 포스팅 부탁드립니다~!!
  8. 정말 뜻깊었을 것 같아요.
    그냐 학교와 집만은 오간 저의 대학시절이 원수처럼 느껴지는데요?
    이렇게 다양한 활동으로 추억을 쌓았더라면 대학생활이 좀더 활기차고 좋았을텐데...
  9. 오홋~ 대상수상이라니 축하합니다!!!
  10. 와~~~~~축하드려요~~~
    대상가지 수상하시고~~~^^
    대학생이라서 정말 부럽네요~이런 기회들이 많더라구요~~
  11. 이엽!!
    멋지신데요? ㅎㅎㅎ
    대상 대박!!!
    축하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