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온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2012 UMF Korea)을 맞아 준비하는 자세,체크 포인트 티머니(T-money)!
어느새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2012 UMF Korea)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는데 티머니(T-money)가 여타 뮤직 페스티벌과 같이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2012 UMF Korea)에서도 공식 화폐로 사용된다는 사실을 다시 한번 알려드립니다. 
다른 뮤직 페스티벌과 공통점이 있는 반면 독특하게도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2012 UMF Korea)은 서울에 있는 잠실 종합 운동장에서 진행되기에 차편이 좋을 뿐만 아니라 주변 상권도 괜찮은 편입니다. 그래서 지난 월드디제이페스티벌, 지산 밸리 록페스티벌 대비 좀 더 수월하게 다녀올 수 있지만 다가오는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2012 UMF Korea)에 앞서 체크 포인트를 살펴보려 합니다.


티머니 서포터즈 '티모터 1기'의 또 다른 이야기!지산 밸리 록페스티벌로 하나된 세계인의 손에는 티머니(T-money) 카드!
코앞으로 다가온 지산 밸리 록페스티벌 체크 포인트, 가장 중요한 것은 티머니(T-money)!
모바일 티머니로 즐기는 파리바게트, 티머니(T-money)로 즐기는 빵과 커피의 어울림!
전세계가 들썩이는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도 예외는 아니다,티머니(T-money) 결제!
2012 지산 밸리 록페스티벌 외국인도 예외일 수 없다! 결제는 티머니(T-money)!
떡을 빚는 빚은에서도 티머니(T-money) 결제 오픈, 티머니로 결제하고 떡 먹는다!
일반인도 참여 가능한 티머니(T-money) 사용 수기 공모전 추천!
부산에서의 허기진 배를 달래주던 SPC, 티머니(T-money)로 한방에 결제!
부산 GS25에서도 티머니 카드 OK, 티모터가 체험한 부산 티머니 충전과 판매 그리고 사용!
티모터(T-motter)가 경성대/부경대역에서의 부산 티머니 이벤트 프로모션 현장을 가다!
부산 티머니(T-money) 결제 체험을 위해 바다 곁을 찾은 티모터!(T-motter)
파리바게뜨를 티머니(T-money)로 즐기기,빵과 커피가 티머니(T-money)로 30% 할인까지!
월드디제이페스티벌을 즐기려면 외국인도 티머니(T-money) 결제, 월디페 후기!
아이유 티머니(T-money) 팝카드(POPCARD), 어렵게 구한 한정판 아이유 팝카드!
티머니(T-money)로 즐기는 던킨도너츠(Dunkin Donuts) 오픈, 할인은 덤으로!




1일 앞으로 다가온 UMF Korea!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2012 UMF Korea)이 처음으로 한국에서 진행됨으로 인한 기대감과 함께 유명 뮤지션의 방한으로 많은 사람들이 연일 입장권을 매진시키고 있었습니다. 이러한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2012 UMF Korea)에 대한 관심과 더불어 어느덧 몇개월째 기다려온 많은 사람들의 기다림의 시간을 끝낼 날이 다가왔습니다. 


외국에서 지난 3월 진행된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UMF)의 모습입니다. 이처럼 많은 사람들이 한곳에 모여 음악이라는 공감대를 나누는 시간을 하루 뒤인 8월 3일과 4일에 가질 수 있게 되었습니다. 지난 주에는 지산 밸리 록페스티벌의 첫째날 다녀왔는데 무려 3만 7천여명이 모여서 장관을 이루었던 모습을 보았습니다. 지산 밸리 록페스티벌보다 세계적으로 더 유명한 뮤직 페스티벌인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UMF)의 입장객 그리고 공연 모습의 벅참이 상당히 기대됩니다.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UMF) 입장 시간과 절차!  

Ticket Booth Open @ 2PM, Festival Door Open @ 3PM, Stage Music Open @ 4PM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알려진 시간대입니다. 티켓 부스의 경우 오후 2시부터 페스티벌 현장 입장은 3시부터, 스테이지의 공연 시작은 4시부터입니다. 혹시나 오후 4시 시작되는 공연부터 알뜰하게 다 찾아 보고 듣기 위해서는 티켓 부스 오픈 시간 전에 미리 찾아가서 티켓팅을 하는 센스를 발휘해야할 것입니다. 

▷ 티켓 소지자(배송 티켓)

현장 도착 → 입장팔찌 교환처(본인확인 및 성인인증) → 입장팔찌 착용 → 보안검사 → 입장

▷ 현장 수령 및 모바일 앱 

현장 도착 → 티켓 교부처(현장 수령) → 입장팔찌 교환처(본인확인 및 성인인증) → 입장팔찌 착용 → 보안검사 → 입장

▷ 현장 구매 

현장 도착 → 현장 판매처(티켓 구입) → 입장팔찌 교환처(본인확인 및 성인인증) → 입장팔찌 착용 → 보안검사 → 입장

▷ INTERNATIONAL (해외 판매처 구매자) 

현장 도착 → INTERNATIONAL BOOTH(본인확인 및 성인인증) → 입장팔찌 착용 → 보안검사 → 입장


※ 입장팔찌 교환 시, 구매자와 입장팔찌 수령인은 동일해야 하며, 신분증을 꼭 지참하셔야 합니다.

※ 한 명이 여러 장의 티켓 예매했을 경우, 본인확인 절차가 원활히 이루어질 수 있도록, 가급적이면 구매자와 동행하시는 분들이 함께 입장팔찌를 교부 받으시기를 바랍니다.

(구매자와 동행하시는 분이 따로 입장할 경우, 구매자의 신분증 사본을 꼭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공지된 입장 절차에 대한 안내입니다.



2012 UMF Korea에서 큰 도움이 될 센스!  

3만 7천여명이 몰렸던 2012 지산 밸리 록페스티벌 첫째날 티머니 충전소의 낮시간 상황입니다. 미리가서 티켓팅과 함께 페스티벌 현장으로 입장을 하였어도 페스티벌 내에서 음료와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유일한 화폐인 티머니의 충전이 되어 있지 않다면 위의 사진에서와 같은 상황에 의해서 티머니 카드 구입 및 충전에 시간을 소모해야할 것입니다.
티머니 카드가 없거나 티머니 카드의 충전이 되어 있지 않은 경우 페스티벌 현장 밖 GS25 혹은 종합운동장역 안의 티머니 충전기기를 이용하여 미리 충전해가는 센스를 발휘하면 좀 더 수월하게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을 즐길 수 있습니다.

혹시나 현재 티머니 카드가 없는 상태라면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현장 티머니 충전소에서 페스티벌 기간에만 한정판으로 판매되는 2012 UMF Korea 스페셜 에디션 티머니 카드를 구입해서 기념으로 간직하는 것도 좋을 것으로 보입니다.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UMF)의 낮을 즐기자!  

※ 2012 지산 밸리 페스티벌 경험 후 다시 정리해본 2012 UMF Korea '이건 꼭 준비해주세요'... 

티켓 - 티켓을 절대 잊지 말고 지참하세요, 티켓이 없으면 입장 팔찌로 교환 할 수 없습니다. 두고 오시는 분 꼭 있습니다. 티켓이 없으시면 절대 입장 시켜 드릴 수 없습니다. 
신분증 - 19세 이상만 입장 가능하므로 반드시 소지해야 합니다. 
소형가방/봉지 - 행사장내에는 물품 보관소가 있습니다만, 이민용 대형 가방은 들어가지 않습니다. 잃어버려도 세상의 종말이 오지 않는 물건만 가져 오세요. 

카메라/핸드폰 - 페스티벌의 소중한 추억을 담을 카메라와 서로 연락을 취할 수 있는 핸드폰을 챙기세요.  

선블록/모자 – 낮 시간의 햇빛이 뜨겁습니다. 선 블록 제품과 챙 넓은 모자로 소중한 피부를 보호하고 체력 소진, 일사병, 피부암(!) 등을 막을 수 있어요. 

선글라스 - 여름 따가운 햇빛을 가릴 수 있는 준비물입니다. 혹시 간질기가 있으신 분들은 밤 공연에 많은 스트로브(사이키/strobe) 조명이 번쩍일 예정이니, 선글라스 착용을 하시고 공연을 관람 하시거나, 무대 정면에서 많이 떨어진 곳에서 공연관람을 부탁 드립니다. 

상비약/모기퇴치약 - 간단한 상비약 (두통약, 파스) 및 모기 및 벌레 퇴치용 스프레이 등을 미리 준비 하세요. 

페스티벌 맵/타임테이블 – 원하는 곳, 원하는 무대를 찾고자 하실 때 필요하세요. 더운 날 여기저기 헤매고 다니면 덥잖아요. 

2012 지산 밸리 록페스티벌을 다녀오면서 필요성을 느낀 물품들에 대해서 다시 정리하였습니다. 뮤직 페스티벌에 갈 때 만약을 위해서 이것저것 많이 챙겨가는 것도 물론 좋지만 무거워진 가방과 함께 밤새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UMF)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는 장담할 수 없습니다. 물론 물품보관소가 비치되어 있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오후 4시부터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무대 공연은 시작되나 폭염이 지속되는 요즘 날씨하에 낮을 즐기기 위해서는 자신의 몸상태를 체크해가며 주기적으로 그늘막을 찾을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UMF)의 밤을 즐기자!  

뮤직 페스티벌의 현장은 하늘이 어둑어둑해짐과 함께 화려한 조명이 발하면서 더욱 생생한 현장을 만날 수 있습니다. 또한 워낙 폭염이 지속되는 요즘 날씨이기에 해가 진 이후에 페스티벌을 즐기기 수월해집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낮보다는 밤에 입장하는 경우가 많이 있으니 더운 낮이 싫으시다면 저녁시간대에 입장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뮤직 페스티벌하면 빼놓을 수 없는 시원한 생맥주와 간식거리들 이 모든 것들을 페스티벌 현장내에서 구입하기 위해서는 티머니(T-money)로의 결제가 필요합니다. 티머니(T-money)가 월드디제이페스티벌, 지산 밸리 록페스티벌에 이어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에서도 공식 화폐로 사용되기 때문에 이참에 뮤직 페스티벌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티머니 카드 한 장 구비해 놓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1일 뒤에 있을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현장의 모습도 위의 사진처럼 음악에 대한 열정이 묻어나오지 않을까 기대해봅니다. 서울 잠실 종합 운동장에서 열리는 접근성의 이점때문에 좀 더 많은 사람들이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을 접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외국에서 열린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에서의 Dada Life 모습을 보니 월드디제이페스티벌에서 들떴던 기억이 새록새록 떠오릅니다.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은 월드디제이페스티벌과 비교할 수 없는 수준이니 더할 나위 없이 기대됩니다.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2012 UMF Korea) 티머니(T-money),울트라뮤직페스티벌 티머니(T-money),UMF Korea 티머니(T-money),UMF 티머니,UMF,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시간,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시간,티모터(T-motter),티머니(T-money),CANTATA,OK-DJ.COM,연동주,UMF Korea 라인업,라인업,티머니 카드 

2012 UMF Korea, 기대되는 라인업!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2012 UMF Korea)에서 기대되는 라인업으로 첫째날 Skrillex, Steve Aoki, 둘째날 Tiesto 뮤지션이 있습니다. 얼마전에 확정된 라인업에 이어 타임테이블도 발표되었으니 관심있는 뮤지션에 대해서 미리 숙지하고 가는 것이 좋습니다.

첫째날 탑 라인업인 Skrillex의 공연 모습입니다. Skrillex의 음악은 상당히 강한 느낌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는데 첫째날 찾아가는 만큼 제일 기대되는 뮤지션입니다. 

Skrillex에 이어서 첫째날 두번째 탑 라인업인 Steve Aoki의 공연 모습입니다. 사진과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일본인 뮤지션으로 Skrillex와 마찬가지로 상당히 유명하다고 합니다.

아쉽게 공연을 직접 보지는 못하는 뮤지션으로 둘째날 탑 라인업인 Tiesto입니다.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2012 UMF Korea) 티머니(T-money),울트라뮤직페스티벌 티머니(T-money),UMF Korea 티머니(T-money),UMF 티머니,UMF,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시간,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시간,티모터(T-motter),티머니(T-money),CANTATA,OK-DJ.COM,연동주,UMF Korea 라인업,라인업,티머니 카드 

2012 UMF Korea, SITE MAP을 보니...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2012 UMF Korea) 사이트 맵을 보니 많은 인파가 모인다면 상당히 복잡할 것으로 예상되는 형태입니다. 공연장의 위치를 제외하고 가장 중요하게 볼 부분으로 페스티벌 현장 내에서의 티머니(T-money) 충전을 담당하는 곳입니다.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2012 UMF Korea) 사이트 맵에서는 티머니 충전소가 한 곳만 위치해 있으며 추가적으로 운영될 것으로 예상되기는 하나 추가적인 부스 운영이 되어도 충전을 위한 대기줄이 상당히 길 것으로 예상됩니다.
티머니 충전을 위한 대기 시간을 절약하고 충전소로 찾아가는 번거로움을 해결할 수 있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바로 모바일 티머니가 가능한 스마트폰 사용자들은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에서의 티머니 충전 대기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티머니의 경우 자동충전, 카드충전의 기능이 있기 때문에 스스로 직접 충전을 할 수 있어 기다림이 필요없습니다. 
자신이 모바일 티머니가 가능한 스마트폰을 사용중이라면 이번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2012 UMF Korea)에서 티머니 카드보다는 모바일 티머니를 사용할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2012 UMF Korea) 티머니(T-money),울트라뮤직페스티벌 티머니(T-money),UMF Korea 티머니(T-money),UMF 티머니,UMF,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시간,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시간,티모터(T-motter),티머니(T-money),CANTATA,OK-DJ.COM,연동주,UMF Korea 라인업,라인업,티머니 카드



내일이면 음악과 사람들의 열정으로 가득찰...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2012 UMF Korea)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서 공개된 잠실 종합 운동장 내의 무대 모습입니다. 하루 앞으로 바짝 다가온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에서 많은 사람들이 메인 스테이지인 이곳에 모여서 기대되는 라인업 Skrillex, Steve Aoki 등의 뮤지션들 음악과 함께 음악에 대한 열정으로 가득 채워줄 것을 기대해봅니다.

※ 해당 포스팅에서 사용된 해외 Ultra Music Festival 현장 사진의 출처는 worldredeye 입니다.


CANTATA에 의해 창작되거나 옮겨진 "[티모터1기 "놀고 찍고 맛보고 즐기기"]다가온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2012 UMF Korea)을 맞아 준비하는 자세,체크 포인트 티머니(T-money)!" 은(는) 본 블로그의 필자(CANTATA)의 허락에 의해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본 블로그 포스트의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FACEBOOK 디지털자키닷컴 페이지의 좋아요를 통해 디지털자키닷컴를 구독하시면,
FACEBOOK으로 “디지털 라이프를 들려주는 사람의 이야기”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1. 이전 댓글 더보기
  2. 잠실운동장에 가시는 분들은 좋겟습니다^^
  3. 드디어 시작이네요!!! ㅋㅋㅋ
  4. 지난번에도 말씀드렸지만 아~~ 못가봐서 너무 아쉬워요~~
    이곳에서 잘보게 되어 좋습니다.

    다녀갑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5. 이야 잘보고 갑니다~~ 젊음의 열기~~^^
  6. 열기가 느껴지는군요..
    무더운 폭염을 한방에 날리수있는 현장인듯 합니다.
    잘보고 갑니다 ^^
  7. 으....
    토욜날 갈지 일욜날 갈지 고민중이예요 =_=)a
  8. 직접 열기를 느껴보고 싶군요.ㅎ
  9. 완전 신나보이네요~ ㅎㅎ
    너무 잘보고 갈께요~
  10. 인파가 정말 장난이 아니네요!!
    잘 보구 갑니닷..!!
  11. 울트라뮤직페스티벌 열기가 장난이 아니군요^^
  12. 오.. 이건 무슨 행사인거 같아요..
    기회되면 한 번 참여해보고 싶네요.ㅎㅎ
  13. 뮤직 페스티발은..보기만해도 재미와 탄성이 쏟아지네요 ㅎㅎ
  14. 멋진데요..
    열기가 대단하네요~~
  15. 좋은포스팅잘봤습니다감사합니다
  16. 오늘 하루도 행복하고 건강하게 보내시길 바래요~
  17. 날씨도 덮고 나도 한번꼭 저런곳에 방문을 해보고 싶네염 ..
  18. 열기가 대단한 것 같아요. 잘 보고 갑니다.
  19. 황금너구리 들렸다가 갑니다.ㅎ
    좋은 밤 되시길 바래요.^^
  20. 열정넘치는 무대가 될것 같네요 ^^
    멋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