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러닝허브 서포터즈로 만난 갤럭시탭10.1 그리고 러닝허브!
삼성전자 I-Creator 3기의 활동을 끝내고 다시 만난 삼성입니다. 바로 삼성 러닝허브 서포터즈로 1개월간 활동을 하게 되었습니다. 기존에 갤럭시탭7.7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아무래도 익숙한 갤럭시탭10.1을 러닝허브 체험을 위한 기기로서 대여받아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갤럭시탭10.1과 함께 온 선물 꾸러미!  

삼성 러닝허브 서포터즈로 활동하기 위한 체험용 갤럭시탭10.1과 함께 온 선물 꾸러미입니다. 갤럭시탭10.1 외에 갤럭시탭10.1 가죽 케이스, 노트, 형광펜이 배송되어 왔는데 본래 오답노트도 있어야하는 구성이었지만 누락되었습니다.


갤럭시탭10.1은 박스에서 느껴지듯이 사용되었던 중고 제품으로 삼성 러닝허브 서포터즈와 같은 활동에 돌려 쓰는 제품으로 보입니다.



선물로 받은 갤럭시탭10.1 가죽 케이스!  

갤럭시탭10.1 가죽 케이스입니다. 저렴하고 사용하기 괜찮은 품질이어서 갤럭시탭7.7에 이미 사용중이던 VERSUS사 제품이었습니다.


VERSUS 가죽 케이스는 키보드 스탠드, 비디오 스탠드 두가지 형태로서 갤럭시탭10.1을 거치해둘 수 있습니다.



선물로 받은 노트와 형광펜!  

내일을 준비하기 위해서 공부하는 우리들, TOMORROW 노트와 Mini 6색 형광펜을 함께 선물로 받았습니다.

한달간의 삼성 러닝허브 체험기간 동안에 노트를 가득 채울 수 있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첫 포스팅을 작성하고 있습니다. 항상 무언가를 시작한다는 것은 설렙니다.
갤럭시탭10.1,삼성 러닝허브 서포터즈,러닝허브 서포터즈,삼성 러닝허브,러닝허브 컨텐츠,갤럭시탭7.7,갤럭시탭10.1 대여,갤탭10.1,갤탭7.7,러닝허브 체험단 

러닝허브를 위한 장비, 갤럭시탭10.1을 만나다!  

삼성 러닝허브 서포터즈로서 활동하기 위한 장비로 1개월간 대여받은 갤럭시탭10.1의 개봉전 박스의 모습입니다. 박스 상태는 다소 지저분한 상태였습니다. 박스 스티커에는 자가유통용이라는 라벨이 붙어있었습니다. 아무래도 WiFi 전용 제품이다보니 통신사를 거칠 필요가 없기에 자가유통 제품으로 나오는 것 같습니다.

갤럭시탭7.7을 사용하고 있지만 갤럭시탭10.1의 개봉은 역시나 설레었습니다. 좌측으로 보이는 갤럭시탭10.1 WiFi 버전의 모델명은 SHW-M380W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탭10.1 또한 갤럭시S2, 갤럭시탭7.7과 별반 다를 것 없는 박싱 구조로 되어있습니다. 제일 상단에 갤럭시탭10.1이 위치해 있고 하단부에 구성품이 위치해 있습니다.


박스에서 갤럭시탭10.1과 기타 구성품을 꺼내놓은 모습입니다. 기존에 이미 타인이 사용한 돌려쓰는 제품이지만 이어폰 만큼은 사용하지 않은 새 제품이어서 러닝허브 체험을 하면서 사용하기에 크게 거리낌이 없을 것 같습니다.

체험을 위해서 대여받은 갤럭시탭10.1과 기존에 사용하고 있는 갤럭시탭7.7 3G+WiFi 해외판의 만남입니다. 

갤럭시탭10.1은 이미 ICS 펌웨어가 나와있는 상태였지만 아직도 기존의 허니콤 OS를 사용중이었습니다. 러닝허브 체험을 위해서 사용하기 위한 용도기에 크게 상관은 없지만 갤럭시탭7.7을 통해 느껴보니 확실히 허니콤에서 ICS로의 업데이트는 태블릿PC에 상당히 쾌적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갤럭시탭10.1의 펌웨어 버전을 업데이트해서 사용해보려 문의를 하였지만 삼성 러닝허브 관련 어플리케이션의 호환성 문제로 허니콤에서 체험하기로 하였습니다.

삼성 러닝허브 체험을 위해서 삼성앱스를 통해서 러닝허브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아서 설치하였습니다. 앞으로 한달간 러닝허브 서비스를 체험하고 전해드릴 예정입니다.
갤럭시탭10.1,삼성 러닝허브 서포터즈,러닝허브 서포터즈,삼성 러닝허브,러닝허브 컨텐츠,갤럭시탭7.7,갤럭시탭10.1 대여,갤탭10.1,갤탭7.7,러닝허브 체험단 

갤럭시탭10.1과 함께할 책상 위 공부방!  

기존의 갤럭시탭7.7과 함께 1개월간 삼성 러닝허브 공부방을 조성해줄 갤럭시탭10.1의 모습입니다. 케이스까지 동일한 브랜드의 제품이라서 크기만 확대한 듯한 모습입니다.


갤럭시탭7.7에는 공부를 위한 자료를 갤럭시탭10.1은 동영상 강의를 보기 위한 삼성 러닝허브를 띄어놓는 구성으로 책상 위 공부방을 조성해보았습니다.

삼성 러닝허브 서포터즈로 활동하면서 선물로 받은 형광펜과 노트는 항상 러닝허브 동영상 강의 청취 시간에 따라다닐 예정입니다.

공부를 위해서는 잘 쓰지않던 안경도 마다하지 않고 쓰게됩니다. 




갤럭시탭10.1,삼성 러닝허브 서포터즈,러닝허브 서포터즈,삼성 러닝허브,러닝허브 컨텐츠,갤럭시탭7.7,갤럭시탭10.1 대여,갤탭10.1,갤탭7.7,러닝허브 체험단

책상을 가득메운 삼성 제품과 러닝허브 공부방!  

삼성 러닝허브 서포터즈로 활동을 하게 되면서 대여받은 갤럭시탭10.1까지 책상위에 더하니 온통 삼성전자 제품으로 책상이 가득메워졌습니다. 삼성 스마트 TV모니터 T27B750, 갤럭시탭7.7, 갤럭시탭10.1, 삼성 무선 도킹 오디오 DA-E550으로 가득 찬 책상위에서 한달간 삼성 러닝허브 동영상 강의를 통해서 '토익 스피킹'을 공부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CANTATA에 의해 창작되거나 옮겨진 "삼성 러닝허브 서포터즈로 만난 갤럭시탭10.1 그리고 러닝허브!" 은(는) 본 블로그의 필자(CANTATA)의 허락에 의해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본 블로그 포스트의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FACEBOOK 디지털자키닷컴 페이지의 좋아요를 통해 디지털자키닷컴를 구독하시면,
FACEBOOK으로 “디지털 라이프를 들려주는 사람의 이야기”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1. 노트 10.1로 활용하면 더 좋을것 같네요. ㅎㅎ
  2. 오호~토익스피킹 공부하는 모습을 보여주시는거에요?ㅎ
    동영상으로 보여주세요~~~ㅎㅎㅎ
    바쁘셔요~~~체험단을 어쩜 이리도 많이하시는지~ㅎ
    사실 전 갤럭시탭보다 저기 저~~~형관펜이랑 노트에 눈이 더 가네요~
    앞으로 2부 사용기를 기대해봅니다~ㅎ
  3. 개인적으로 궁금한게 있는데, 서포터즈 활동하가다 끝나면
    서포터즈 활동때 받은 전자기기들 다 반납해야 하는건지 아니면 50% 할인해서 사는건지 궁금합니다..

    디자인면에서는 노트10.1보단 탭10.1이 깔끔하고 좋은 것 같아요. 성능은 뭐 나중에 나온 제품이 유리하기에 ㅋ
  4. 책상 참 깔끔하게 정리하시네요~
    잘 봤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