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는 것 보여줄게 나와라, 삼성 러닝허브 열정락서 무료 강의!
가족과 함께 삼성 러닝허브를 즐기는 시간을 갖고 싶었지만 타지에 와서 학교를 다니는지라 기숙사 친구에게 러닝허브를 소개해주고 같이 들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삼성 러닝허브 강의 중에서 현재 토익 스피킹 강의를 수강하고 있지만 친구에게 소개해준 강의는 가볍게 들을 수 있는 삼성 열정락서 무료 강의였습니다.


삼성 러닝허브 서포터즈 CANTATA의 또 다른 이야기!삼성 러닝허브와 갤럭시탭이 만나면 언제 어디서나 열공모드!
삼성 러닝허브 서포터즈로 만난 갤럭시탭10.1 그리고 러닝허브!



친구와의 외식부터 갤럭시탭10.1과 함께!  

삼성 러닝허브 서포터즈로 활동하면서 친구에게 러닝허브에 대해서 소개도 해줄겸 저녁을 먹기 위해 중국집을 찾았을 때에도 갤럭시탭10.1과 함께 하였습니다.
중국집에서 양장피, 탕수육, 군만두 셋트를 둘이서 깨끗이 비운 후 기숙사 앞 휴식을 위한 장소에서 갤럭시탭 삼성 러닝허브와 함께 시간을 잠시 가졌습니다.


김장훈의 이야기, 열정락서를 갤럭시탭10.1로!  

삼성 러닝허브에는 유료 강의와 무료 강의가 공존합니다. 저녁을 먹고 다소 늦은 시간 소화시킬 겸 삼성 러닝허브와 짧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방법이 바로 무료 강의로 제공되는 삼성의 토크 콘서트 열정락서였습니다.  
강의시간이 긴 어학강의에 비해서 열정락서 강의는 10분 내외의 길이라서 부담도 없었고 시원한 밤바람과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갤럭시 시리즈 스마트폰 기기를 사용하지 않는 친구는 삼성 러닝허브가 처음인지라 꽤나 신기해하며 몰입하였습니다. 

김장훈의 열정락서 강의를 재생한 이유는 작년 학교 축제때 김장훈이 왔었는데 그 때의 말솜씨와 공연의 모습을 잊지 못해서 열정락서에서의 내용은 어떠할지 궁금했기 때문입니다.


강의 중간의 내용인데 '청년이 서야 조국이 선다'라는 자막이 눈에 띕니다. 이 말을 들으니 직접 찾아가서 보지 못했던 열정락서를 러닝허브를 통해 들으면서 지금 우리가 이렇게 좋은 이야기를 듣고 어학 강의를 듣는 등 모든 것들이 내 자신을 위해서 그리고 비약적일 수 있으나 조국을 위한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8시가 넘은 밤에 시원한 야외에서 강의를 보고 있으니 10분이라는 시간이 상당히 빨리 지나갔습니다. 짧은 느낌의 10분 강의를 뒤로 또 다른 강의를 찾아보겠다고 친구가 나섰습니다.




김국진의 이야기, 열정락서를 갤럭시탭10.1로!  

러닝허브에서 만난 연예인에 눈이 뜨인 친구는 또 다른 열정락서 강의를 찾아보겠다고 서투른 태블릿PC 조작에 나섰습니다.

스마트폰에 익숙한 젊은이다보니 갤럭시탭10.1 조작도 능숙하게 하더니 어느새 무언가를 골라서 보고 있었습니다.

제가 골랐던 김장훈 강의 이후에 친구가 직접 고른 것은 김국진의 열정락서 강의였습니다. 그러나 문제는 동영상 강의의 공공공적 버퍼링이었습니다. 별도의 WiFi AP가 없는 야외여서 제 갤럭시S2의 테더링 기능을 활용하여 갤럭시탭10.1의 러닝허브 시청을 하였기에 종종 끊기는 버퍼링 현상이 나타났습니다. 찰나의 순간을 기다리지 못하고 화면을 터치하는 친구의 모습입니다.


짧은 시간의 열정락서 강의였지만 에너지 드링크도 마시면서 집중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뒤로 보이는 피부에 좋다는 음료는 피부미남이 되기 위한 친구와 저의 센스랍니다.



이제는 혼자서도 갤럭시탭10.1을 능수능란하게!  

삼성 러닝허브를 소개해주면서 함께한 갤럭시탭10.1을 친구가 잠깐 사용했는데 처음 사용하는 태블릿PC임에도 상당히 능수능란하게 다뤘습니다. 기숙사 다른 방에 거주하는 고등학교 친구와 자주 만나서 식사하고 이야기하는데 이번에는 일상적인 것에서 벗어나 삼성 러닝허브가 좀 더 색다른 시간을 짧고 굵게 보낼 수 있는 역할을 해주었습니다.
CANTATA에 의해 창작되거나 옮겨진 "재밌는 것 보여줄게 나와라, 삼성 러닝허브 열정락서 무료 강의!" 은(는) 본 블로그의 필자(CANTATA)의 허락에 의해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본 블로그 포스트의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FACEBOOK 디지털자키닷컴 페이지의 좋아요를 통해 디지털자키닷컴를 구독하시면,
FACEBOOK으로 “디지털 라이프를 들려주는 사람의 이야기”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1. 갤탭 10.1 정말 가지고 싶은 아이죠~ㅋ
    잘 보고 갑니다~^^
    사진이랑 글이 매치가 잘되네요~
  2. 정말 열심히 공부하는 모습인데요~ㅎㅎ
    근데 어두운곳에서 눈 나빠지겠어요~~
  3. 야외에서 이렇게 편하게 동영상강의를 볼수 있다니 참 좋네요 ^^
  4. 갖고 싶군요 10.1^^ 그런데 음료도 많이 드셨는데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