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모임 술자리,숙취해소 큐원 상쾌환과 함께 상쾌하게!
정신없이 학교 다니던 2013년이 거의다 지나가고 어느새 끝이 보이는 연말입니다. 아직은 직장인이 아니지만 연말이라 송년회니 망년회니 하면서 다양한 친구들과의 잦은 술자리가 있었고 앞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큐원 상쾌환을 먹어볼 기회가 생겨 최근에는 지갑 속에 넣어 갖고 다니고 있습니다. 큐원 상쾌환의 숙취해소 차이를 떠나 심적으로도 상당히 좋습니다.
주로 술 모임은 대학생이다 보니 홍대나 신촌을 찾고 있습니다. 맥주보다는 저렴하게 삼겹살과 소주를 주로 마시는데 정말 많이 마실 때는 다음날 숙취로 꽤나 고생을 해서 점심까지 속이 안좋은 경우가 있습니다. 그래서 숙취를 피하고자 평소에도 술 조절과 함께 다양한 노력을 하곤 합니다. 그 중에서 한가지가 바로 상쾌환과 같은 숙취해소 환 제품을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2013년 연말 동반자,숙취해소 큐원 상쾌환!  

술을 많이 마신 경우는 숙취해소 음료를 편의점에서 사서 종종 마시긴 하는데 학생에게는 다소 부담되는 가격이었습니다. 한두병 사서 친구들과 먹으면 1만원은 웃긴듯 사라졌으니 말입니다.
그래서 이번 큐원 상쾌환이 꽤 매력적으로 다가옵니다. 저렴한 가격대로 형성되어 있고 한 박스에 총 10개가 들어있어 요즘같이 술자리가 많을 때는 돈도 절약하고 몸도 아낄 수 있습니다.

큐원 상쾌환의 경우 효모추출물혼합분말, 볶은검은콩분말, 옥수수전분, 결정셀룰로오스, 헛개나무열매 농축액 등이 주 원재료로 함유되어 있습니다. 향을 맡아보시면 아실텐데 한약과 같은 향이 느껴집니다.


큐원 상쾌환 박스에 설명되어 있는 것은 상쾌환을 '음주 30분전 물과 함게 먹고 음주 후 하나 더 먹으면 좋다'라고 합니다. 그래서 저도 특히 술을 다소 달릴 예정인 모임에서는 지갑에 2개씩 넣고 다닙니다.





가지런히 놓여있는 음주 전 준비물,큐원 상쾌환!  

큐원 상쾌환 박스를 열면 한개씩 뽑아서 연말 술자리를 준비할 수 있게 상쾌환이 가지런히 꽂혀있습니다.

큐원 상쾌환은 이렇게 10개의 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술자리 전에 준비하기 쉽게 포 형태로 되어 있어서 병으로 되어 있는 음료용 숙취해소제보다 간편한 장점이 있습니다.

큐원 상쾌환 박스 뒷면에 명시되어 있던 원재료명 및 함량이 10개의 상쾌환 포에도 명시되어 있습니다.
특히 요즘은 자신이 어떠한 원재료를 사용한 제품을 먹고 있는 것인지 알고 먹는 똑똑한 소비자들이 많은데 상쾌환을 먹기 전에도 한번쯤 둘러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상쾌환 한 포에는 이렇게 여러개의 환 형태 상쾌환 제품이 들어있습니다. 한번 먹을 때 이 여러개의 환을 다 먹으면 1회 섭취가 되는 것입니다. 알약을 먹기 힘들어 하시는 분들에게는 다소 제한적일 수 있겠지만 보편적으로는 먹기 쉬운 형태일 것입니다.



연말 모임 술자리,나의 준비물 큐원 상쾌환!  

평소 해지스 지갑을 갖고 다녔는데 얼마전에 그 지갑을 분실하는 바람에 한바탕 재발급의 쓰나미를 겪었습니다. 그래서 카드지갑을 주 지갑으로 사용하고 있는데 큐원 상쾌환은 작은 크기인 카드지갑에도 쏙 들어가는 크기입니다.

종종 친한 친구들과 오랜 술자리를 갖기 위해서 상쾌환을 조금 더 챙겨가 나눠먹기도 합니다. 여느 숙취해소 제품을 먹는 것과 같이 큐원 상쾌환도 다음날 상쾌한 아침을 갖을 수 있게 도와준다는 것을 친구들도 느꼈습니다.

카드 지갑인데도 다양한 수납공간이 있어서 다행히 상쾌환을 여러개 갖고 다니는데에 제한점이 없습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이것저것 대부분을 지갑에 넣고 다녀서 큐원 상쾌환도 지갑에 갖고 다니지만 조금 더 간편하게 바지 주머니나 점퍼 속주머니에 넣어갖고 다닐 수 도 있습니다.




술자리 많은 연말, 다함께 상쾌한 술자리를!  

연말에 술자리가 많은 것은 피할 수 없는 운명과 같습니다. 워낙에 사람들이 만나서 밥먹고 이야기하다 보면 술을 곁에 두게 마련입니다. 피할 수 없으면 즐겨라라는 말이 있습니다. 그러나 술은 피할 수 없다고 마냥 즐기다보면 꽤나 고생을 하게 됩니다. 그래서 찾는 것이 다양한 숙취해소 제품들인데 가격적인 면과 소지 편의성을 고려하였을 때 음료형태의 제품보다는 큐원 상쾌환이 상당히 메리트가 있다고 생각됩니다.

"과도한 음주는 건강을 해칩니다."

CANTATA에 의해 창작되거나 옮겨진 "연말 모임 술자리,숙취해소 큐원 상쾌환과 함께 상쾌하게!" 은(는) 본 블로그의 필자(CANTATA)의 허락에 의해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본 블로그 포스트의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FACEBOOK 디지털자키닷컴 페이지의 좋아요를 통해 디지털자키닷컴를 구독하시면,
FACEBOOK으로 “디지털 라이프를 들려주는 사람의 이야기”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