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데렐라 스토리 에센스,매직리버스 클리어링 에센스 후기!
신데렐라 스토리 브랜드의 에센스, 매직리버스 클리어링 에센스를 사용한 후기를 전해드리려 합니다. 글로시박스를 통해 신데렐라 스토리의 매직리버스 클리어링 에센스를 사용할 기회가 닿아 사용하게 되었는데 생각외로 묽은 타입이어서 당황했지만 오히려 묽은 것이 장점으로서 끈적거리지 않는 촉촉한 느낌을 주는 에센스입니다.

특히 민감한 남자 피부를 소유한 제가 사용 가능할 정도로 자극이 적으며 수분감이 괜찮은 에센스라고 평하며 이번 리뷰를 시작하려 합니다.






신데렐라 스토리 매직 리버스 클리어링 에센스!  

IT 제품이든 뷰티 제품이든 항상 설렘이 가능한 부분은 제품의 박스를 개봉하는 순간입니다. 신데렐라 스토리의 매직 리버스 클리어링 에센스 박스는 독특하게 중앙부가 깍여져 있는 느낌의 디자인입니다.

매직리버스 클리어링 에센스의 경우 신데렐라 스토리의 T12 라인으로서 저자극 트러블케어라인의 제품입니다. 
'Daily Smoothing Recovery System'이라는 문구가 마음에 드는 매직리버스 클리어링 에센스의 포장입니다.

깍인 듯한 디자인을 갖는 포장의 겉면에는 Cinderella STORY가 새겨져 있습니다. 브랜드 명이 다소 생소할 수 있는데 글로시박스 MD가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일반적으로 저가 원료를 사용하는 값싼 OEM 방식을 이용하는 몇몇 브랜드와 매직리버스 클리어링 에센스의 경우 신데렐라 스토리가 독자 기술력으로 연구개발한 상품이라고 합니다.

제가 사용한 이 매직리버스 클리어링 에센스의 용량은 50ml로 신데렐라 스토리 홈페이지를 통해 판매되는 가격은 39,000원입니다.

매직리버스 클리어링 포장 뒷면에는 제품에 대한 설명과 함께 사용방법 등에 대해서 나와 있습니다. 
에센스와 같은 화장품을 고를 때 보는 부분은 바로 효능·효과 부분인데 '매직리버스 클리어링 에센스'의 경우 피부의 미백과 주름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아직은 어린 20대이기 때문에 걱정은 되지 않지만 미리미리 관리해두는 것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은 항상 하고 있습니다. 필자는 남자이지만 요즘에는 남자들도 피부가 너무 좋아서 괜히 제가 더 안좋은 느낌을 받아서 걱정입니다.

사용시의 주의사항은 한번쯤 읽어보는 것이 좋습니다. 종종 특정 화장품이 자신의 피부에 맞지 않아서 발생하는 현상에 대해서 언급되어 있는 경우가 있기 때문입니다.

하단에는 위에서 잠깐 언급했던 '신데렐라 스토리 T12' 라인에 대한 간단한 설명이 적혀 있습니다. 

'신데렐라 스토리 T12' 라인은 트러블 및 문제성 피부의 진정, 개선에 좋은 티트리잎수를 기본으로 좋은 천연성분 등을 사용하여 만든 화장품이라고 합니다. 트러블 관리에 좋은 성분, 피부 장벽 강화 및 개선에 좋은 성분 등이 구분되어져 있는 화장품의 세계는 참 신기합니다.




드디어 개봉하는 매직리버스 클리어링 에센스!  

신데렐라 스토리 T12 라인이라는 것이 잘 드러나있는 저자극 트러블케어라인에 속해잇는 매직리버스 클리어링 에센스를 드디어 개봉하는 순간입니다.

개봉하면 생각외로 매끈한 둥근 기둥 형태의 플라스틱 용기에 담긴 매직리버스 클리어링 제품을 만날 수 있습니다.


매직리버스 클리어링 에센스의 용기 색은 은은한 파스텔톤입니다. 

포장 박스에서 꺼낸 매직리버스 클리어링 에센스 제품의 뒷면에도 역시 효능과 사용방법 등에 대한 설명이 적혀 있습니다.

매직리버스 클리어링 에센스의 뚜껑은 위 사진에서 보이듯이 열고 닫을 때에 걸릴 수 있도록 어느 한 점이 양각으로 튀어나와 있는 형태로 되어 있습니다. 


일반적인 에센스의 형태와 마찬가지로 매직리버스 클리어링 에센스 또한 사용 방법에 있어서 펌프 작동 방식입니다.





매직리버스 클리어링 에센스, 크기와 사용기한!  

뷰티 블로거가 보여주지 않는 IT 블로거만의 다른 모습을 보여드리려 합니다. 에센스를 IT 제품과 크기비교해서 제품의 크기를 가늠할 수 있도록 보여드리겠습니다.

일단 남자임에도 손이 매우 작은 편(보통 남자보다 한마디 정도 차이)인 것을 감안했을 때 약간은 둘레가 있는 형태의 매직리버스 클리어링 에센스 제품입니다.

대체적으로 요즘 스마트폰 중에 가장 큰 크기에 속하는 삼성 갤럭시노트3와 길이를 비교해본 모습입니다. 어느 정도의 크기인지 감이 잡히실런지 모르겠습니다만, 매직리버스 클리어링 에센스는 다른 제품들 보다 위아래로 길죽한편은 아닙니다.

화장품 사용간에 가장 중요한 것은 효능·효과가 맞지만 그 전에 주의깊게 살펴봐야할 부분이 바로 이 부분입니다.
사용기한 혹은 유통기한이라고 적혀있는 부분을 잘 봐야 합니다. 매직리버스 클리어링 에센스와 같이 제품 하단에 표시되어 있는 경우 제품 구매시 조금이라도 최근 생산 제품을 구매하는 것이 제품 사용기한 관리에 유용할 것입니다.

[블로거일상/뷰티] - 화장품 유통기한 및 제조일자 확인 방법,잘 알고 사용하십니까!
지난번 글로시앙 활동을 하면서 화장품 유통기한 및 제조일자 확인 방법을 정리했었던 포스팅 링크와 표를 첨부해드립니다.

화장품 종류
개봉전 유통기한
개봉후 유통기한 
보관시 주의점 
스킨,로션  3년  1년  자외선 없는 곳에 보관,서늘한 곳 보관 
에센스,세럼  2년 6개월 ~3년  6개월  변질 쉬움,입구를 깨끗이 관리하며 서늘한 곳 보관 
크림 3년  6개월  유분이 많으므로 뜨거운 곳 피함 
아이크림 3년  6개월 너무 낮은 온도는 피함 
메이크업베이스 3년  1년  상온에 가까운 서늘한 곳 보관 
파운데이션 3년  1년  상온에 가까운 서늘한 곳 보관 
컨실러,스킨커버 3년  1년  수분이 많은 곳은 피함 
컴팩트파우더 5년  3년 수분이 없는 서늘한 곳 보관
파우더 5년  3년  수분 없는 서늘한 곳 보관, 퍼프 1~2주 한번 세척 
아이쉐도우 3년  1년  햇빛이 없는 곳 보관 
마스카라 3년  6개월  굳으면 전용액 사용 
아이라이너 3년  1년 오염 쉬우므로 뚜껑 확인 필수 
립스틱 3년  1년  직사광선과 고온 피함 
립글로스 3년  6개월  직사광선과 고온 피함 
자외선 차단제 3년  6개월 ~ 1년  기간이 오래되면 차단율 저하 
클렌징 제품 3년  1년  오일은 상온 보관, 크림은 주걱 사용, 물기 주의 
아이라이너 3년  3년  오염 쉬우므로 뚜껑 확인 필수 





얼굴은 부끄러워 손으로 대신하는 촉촉함!  

요즘은 피부가 참으로 싫어하는 난방이 풀로 가동되는 한겨울입니다. 더군다나 이번주의 경우 서울이 영하 8도에 이를 정도로 너무 추워서 혼자 기숙사에 살면서 난방을 28도씩 올려놓고 지내고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피부가 건조해진 탓에 간지럽다 못해 따거운 느낌이 들곤 합니다. 그래서 바디 로션을 듬뿍 바르고 지내는데 얼굴에 바디 로션을 바르기엔 물론 가능하지만 꺼려집니다.
평소 화장품은 관심이 없기에 별다른 제품이 아닌 기본 스킨 로션만 사용하다보니 얼굴 또한 건조함을 홀로 이겨내고 있었습니다. 이번에 '매직리버스 클리어링 에센스'를 사용하게 되어 얼굴은 에센스의 효과를 보는 것 같습니다.

얼굴은 부끄러워 손에서 보여드리려 합니다. 손 사진을 너무 오랜만에 찍어봐서 찍을 때도 어색했지만 지금도 어색합니다. 
그래도 설명을 드리자면 매직리버스 클리어링 에센스는 위 사진에서 보이는 것과 같이 조금 손등에 펌핑한 것인데 흘러내릴 정도로 점성은 없는 묽은 타입의 제품입니다.

묽은 타입이기 때문에 경사가 조금만 있으면 쪼르르 흘러내릴 정도입니다. 에센스 제품들이라고 하면 점성이 있는 느낌의 제품들이 많은데 첫 느낌은 약간 스킨에 가까울 정도로 묽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손등 위에 펌핑한 매직리버스 클리어링 에센스가 흘러내리기 전에 바른 후의 손등 상태입니다. 에센스를 바르니 역시나 28도에 이르는 실내 온도를 홀로 이겨내는 피부에 촉촉함을 더해준 느낌이 들었습니다. 사진으로는 참 표현하기 애매한 이런 피부의 느낌을 다 전해드리지 못해 상당히 아쉽습니다.



묽지만 효과는 묽지않은 진득함!  

매직리버스 클리어링 에센스 제품의 첫 느낌은 묽은 에센스를 처음 보는 탓에 황당한 느낌이었습니다. 그러나 직접 얼굴과 손에 발라보니 기존에 그냥 스킨 로션 셋트로 만원짜리 화장품을 쓰던 제게 실내 온도 28도의 방에서 촉촉함이라는 수분감을 느낄 수 있게 해주었습니다.


'신데렐라 스토리 T12라인'의 특징인 저자극 트러블 케어라인이라고 합니다. 저는 평소에 어렸을 때부터 사용하던 저렴한 스킨 로션 만원짜리 셋트만 사용해야 갑작스러운 트러블이 나지 않는 특이한 피부입니다. 성인 남성들이 사용하는 진한 향의 스킨 로션은 트러블 메이커입니다.

민감한 피부를 갖고 있는 제가 매직리버스 클리어링 에센스 사용에 도전아닌 도전을 했는데 아직까지는 별다른 문제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분명 자극은 적은 제품이라는 말이 맞는 것 같습니다. 특히 트러블 케어 특징은 단기간의 사용으로 느낄 수 없기 때문에 앞으로 더 사용해볼 예정입니다만 저자극과 수분감은 꽤 만족스러운 제품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신데렐라 스토리, 매직리버스 클리어링 에센스 [제품 상세 더보기]

CANTATA에 의해 창작되거나 옮겨진 "신데렐라 스토리 에센스,매직리버스 클리어링 에센스 후기!" 은(는) 본 블로그의 필자(CANTATA)의 허락에 의해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본 블로그 포스트의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FACEBOOK 디지털자키닷컴 페이지의 좋아요를 통해 디지털자키닷컴를 구독하시면,
FACEBOOK으로 “디지털 라이프를 들려주는 사람의 이야기”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1. 신데렐라 에센스 잘 보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