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에스코스(BSKOS) 수분크림 추천,비에스코스 하이드레이션 울트라 모이스춰 크림 후기!
비에스코스(BSKOS) 수분크림 추천, 하이드레이션 울트라 모이스춰 크림을 사용한 후기를 전해드리려 합니다. 비에스코스 수분크림뿐만 아니라 최근에는 다양한 브랜드의 수분크림에 대해서 관심이 꽤나 많아졌습니다. 지성인 피부인데 수분이 부족해서 기름이 더욱이 많이 나온다는 사실을 알았기 때문입니다. 
스킨 로션은 1만원대의 저렴한 제품을 사용하면서도 수분크림은 어느정도 가격이 나가는 좋은 제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뒤늦은 관리일 수 있지만 지금부터라도 관리를 하려는 생각입니다.





비에스코스 하이드레이션 울트라 모이스춰 크림!  

비에스코스 수분크림인 하이드레이션 울트라 모이스춰 크림의 포장 박스를 살펴보겠습니다. 일단 푸른색을 띄는 박스이며 50ml 용량의 제품입니다. 인터넷에서 구입시 50ml 용량 제품의 가격은 39,000원입니다.


BSKOS 브랜드명이 생소할 수 있는데 저 또한 이 제품을 사용하게 되면서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 BSKOS는 Beauty System Korea COSmetic의 줄임말 이라고 합니다.

한쪽 측면에는 비에스코스 하이드레이션 울트라 모이스춰 크림의 전성분과 사용 전 사용법 및 사용시 주의사항에 대해서 제시되어 있습니다.
전성분 부분에서 특이한 부분은 바로 '해수'입니다. 정제수와 더불어 해양심층수를 사용한 제품이기 때문에 전성분에 해수가 들어가 있는 것입니다.

전면부와 마주하는 후면부에는 비에스코스 하이드레이션 울트라 모이스춰 크림의 사용방법과 용량에 대해서 제시되어 있습니다. 이 제품의 특징을 한 줄로 나타낸 부분도 있는데 '해양심층수로 365일 촉촉하고 빛나는 피부보습 수분크림'이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또한 해당 제품은 MADE IN KOREA라는 것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비에스코스 하이드레이션 울트라 모이스춰 크림의 제품특징 또한 다섯가지가 측면에 제시되어 있습니다. 

 1. SOP(Silicon Cross-linked Polymer)에 의한 water drop gel system을 적용
 2. NMF(Natural Moisturizing Factor) 성분
 3. 해양유래 성분으로 피부개선
 4. 탄력있고 건강한 피부상태 유지
 5. 무첨가 처방으로 자유로워진 피부




BSKOS 모이스쳐 크림 개봉해서 살펴보니!  

이제부터는 비에스코스 수분크림, 하이드레이션 울트라 모이스춰 크림을 개봉한 모습을 보여드리려 합니다. 50ml라서 듬뿍 사용하는 수분크림 중에서는 생각보다 작은 용량일 수 있습니다.

비에스코스 하이드레이션 울트라 모이스춰 크림의 용기 전면부에도 포장 박스와 동일한 디자인의 로고와 제품명이 적혀 있습니다.

비에스코스 수분크림의 용기 후면부에도 역시 포장 박스와 동일한 제품 설명이 적혀 있습니다. 

비에스코스 하이드레이션 울트라 모이스춰 크림의 뚜껑을 열면 일반적인 수분크림의 형태와 동일하게 크림의 상단부에 플라스틱 커버가 위치해 있습니다.

비에스코스 하이드레이션 울트라 모이스춰 크림의 크림 윗부분에 위치한 플라스틱 커버를 오픈하면 드디어 해양심층수로 만든 수분크림 제품을 만날 수 있습니다.
수분크림이기 때문에 묽은 타입의 에센스 제품들 보다는 점성이 있는 형태이며 기존에 사용하던 수분크림 제품들 보다는 점성이 덜한 타입입니다. 




약한 점성에 촉촉함이 만족스러운 수분크림!  

계절이 계절이다보니 겨울을 타는 피부라 평소에 상당히 건조한 상태입니다. 샤워 후에 바디로션을 바르지 않으면 건조함에 따가움을 느끼곤 합니다. 위 사진은 비에스코스 하이드레이션 울트라 모이스춰 크림을 바르기 전 손등의 모습입니다. 사진으로 건조함을 표현하기가 참 애매한데 실제 건조한 상태입니다.

비에스코스 하이드레이션 울트라 모이스춰 크림은 기존에 사용하고 있었던 일명 '수지크림'으로 알려진 '더페이스샵 치아씨드 피지 잡는 수분 크림'보다 점성이 덜한 타입입니다. 점성이 덜해서 약간 묽은 느낌이며 그렇다고 손등에서 흘러내릴 정도는 아닙니다.


비에스코스 하이드레이션 울트라 모이스춰 크림을 손등에 얇게 펴서 발른 직후의 모습입니다. 꽤나 묽은 에센스를 바르는 느낌이며 펴발린다는 느낌보다는 묽은 크림을 도포하는 느낌입니다.



확실히 첫번째 사진의 아무것도 바르지 않았던 손등보다는 비에스코스 하이드레이션 울트라 모이스춰 크림을 바른 후가 윤기가 나면서 빛을 반사하는 부분이 많아진 것과 같이 수분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자신에게 맞는 수분크림을 찾아가는 과정이 필요!  

스킨과 로션뿐만 아니라 수분크림도 너무나 다양한 브랜드의 다양한 특징을 가진 제품들이 많습니다. 그만큼이나 다양한 타입의 피부가 존재하며 본인의 피부가 지성인지 건성인지 파악하고 있어야 하고 그에 맞게 Oil-Free 제품을 사용한다든가 하는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찾아가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비에스코스 하이드레이션 울트라 모이스춰 크림은 충분히 추천해드릴 만한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예민한 지성 피부를 갖고 있는데 해당 제품을 사용하였을 때 트러블 없이 수분감을 유지할 수 있었다는 점에서 만족스러운 제품입니다. 건조한 시기인 겨울이고 피부가 힘들어하는 환절기가 곧 다가올 예정이니 미리미리 수분크림 하나 정도는 준비해두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비에스코스 하이드레이션 울트라 모이스춰 크림 [제품 상세 더보기]

 

CANTATA에 의해 창작되거나 옮겨진 "비에스코스(BSKOS) 수분크림 추천,비에스코스 하이드레이션 울트라 모이스춰 크림 후기!" 은(는) 본 블로그의 필자(CANTATA)의 허락에 의해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본 블로그 포스트의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FACEBOOK 디지털자키닷컴 페이지의 좋아요를 통해 디지털자키닷컴를 구독하시면,
FACEBOOK으로 “디지털 라이프를 들려주는 사람의 이야기”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