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랑케왁스 후기,남자 헤어스타일링 고정력 좋은 왁스 추천!
본 리뷰에서는 오랑케왁스 후기를 전해드리려 합니다. 오랑케왁스는 기존에 이미 사용하고 있었던 왁스이지만 하나 더 새롭게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얻게되어 이렇게 리뷰를 통해 오랑케왁스에 대해 리뷰를 통해 자세히 전해드리게 되었습니다. 현재 오랑케왁스를 사용하고 있는데 그 전에는 오스모 클레이 왁스를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오스모 클레이 왁스는 매트한 클레이 타입의 왁스였기 때문에 강한 고정력을 기대했었는데 오랑케왁스보다는 덜했습니다. 그래서 오랑케왁스를 구입한 후에는 한쪽에 자리만 차지하게 되었습니다.






오랑케왁스는 특별한 포장을 갖고 있지는 않은!  

기존에 오랑케왁스를 사용하고 있었는데 이번에 추가로 받아볼 기회를 얻어서 오랑케왁스 새 제품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오랑케왁스는 특별히 종이 상장에 들어있는 것이 아니라 위 사진에서 보이듯 종이로 감싸져 있는 상태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오랑케왁스의 브랜드명 'ORANGKE' 로고가 눈에 띕니다. 오랑케왁스 브랜드명의 원천은 개그콘서트에서 오랑케로 출연하는 개그맨의 머리 스타일링이 하늘을 찌르듯 스타일링 되어 있던 모습에서 착안한 것으로 예상됩니다. 물론 이 의견은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오랑케왁스의 뚜겅이 돌아가는 움직임을 막아주기 위한 간단한 테이핑 처리 또한 되어 있습니다. 오랑케왁스의 브랜드 정식 명칭은 한글이 아닌 'ORANGKE' 입니다.

오랑케왁스 커버 페이지 후면부에는 오랑케왁스의 '전성분', '사용시의 주의사항', '사용법', '용량'에 대한 제품 상세 정보가 제시되어 있습니다. 왁스는 천연 성분으로 만들 수는 없기 때문에 '전성분'에 신경을 쓰는 것은 필요 이상의 행동이며, 사용시의 주의사항과 사용법에 대해서 읽어보는 것이 좋습니다.

오랑케왁스는 특별히 개봉 전에는 특징적인 부분이 없습니다. 생각보다 투박한 네모난 각진 용기 형태를 갖고 있기 때문에 오랑케왁스 내용물을 사용해보기 전에는 어쩌면 실망스러울 수도 있습니다.




오랑케왁스 커버 페이지를 벗기고 바라보니!  

오랑케왁스를 감싸고 있던 커버 페이지를 벗겨내고 바라본 오랑케왁스의 용기 모습입니다. 커버 페이지에 인쇄되어 있었던 로고와 제품명은 그대로 오랑케왁스 용기에 새겨져 있습니다.

오랑케왁스의 구체적인 제품명은 '오랑케 프리미엄 스타일링 왁스'입니다. 간단히 오랑케왁스라고 부르면 됩니다. 오랑케 브랜드의 왁스는 종류가 다양한 것이 아니라 한가지이기 때문입니다. 오랑케왁스의 가격은 네이버 최저가 기준 15,000원 수준입니다.

오랑케왁스 뚜껑을 고정하고 있던 테이핑을 제거하고 오픈해보았습니다.

오랑케왁스 뚜껑을 열면 수분크림과 같은 것에서 볼 수 있었던 중간 플라스틱 뚜껑이 위치해 있습니다. 매트한 타입의 왁스가 아니기 때문에 중간 플라스틱 뚜껑이 필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오랑케왁스의 내용물을 보호하고 있던 중간 플라스틱 뚜껑을 오픈한 모습입니다. 왁스의 내용물이 흘러나오거나 뚜껑에 묻지 않도록 보호해주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처음에 오랑케왁스를 사용할 때는 플라스틱 뚜껑에 묻은 왁스부터 사용하는 알뜰함은 센스입니다.

오랑케왁스는 각이 져있는 사각형 형태를 띈 디자인의 용기입니다. 이처럼 각이 져있는 사각형 디자인의 용기는 경우 때에 따라서 세련되어 보일 수도 있고, 투박해 보일 수도 있습니다. 
오랑케왁스는 아마도 투박하다는 느낌이 더 맞을 것입니다. 그러나 오랑케왁스의 내용물을 사용해보면 그 생각이 달라질 것입니다.




기존에 애용하고 있던 오랑케왁스를 하나 더 만나!  

좌측에 지문과 먼저기 많이 붙은 오랑케왁스가 기존에 사용하고 있었던 제품이며, 우측의 오랑케왁스는 이번에 새롭게 받은 제품입니다.
물론 두 제품은 동일한 제품이며, 매일 머리에 왁스를 바르는 제게는 하나쯤 더 두고 사용하는 것이 좋은데 이번 기회가 참 좋게 다가왔습니다.

현재 사용하고 있는 오랑케왁스 이전에 사용하던 것이 제일 좌측에 위치한 오스모 클레이 왁스입니다. 헤어스타일링 과정에서 세팅력이 강한 것을 선호하기 때문에 클레이 타입의 제품인 오스모 클레이 왁스를 사용했었는데 오랑케왁스를 접하고 그 세팅력에 만족스러워 오스모 클레이 왁스를 2/10 정도 사용하고 한쪽 구석에 보관하고 있었습니다.




오랑케왁스 기존에 사용하던 방식으로 이번에도!  

오랑케왁스는 기존에도 애용하고 있는 제품이기 때문에 오랑케왁스를 이용한 남자왁스 바르는 법을 익숙하게 보여드릴 수 있었습니다. 기본적으로 오랑케왁스는 검지손가락에 위 사진에서 볼 수 있는 정도의 양만큼 왁스를 덜어내 사용하면 됩니다.


1개월 정도 전에 펌을 했었기 때문에 위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샴푸 바로 후에도 어느 정도의 볼륨감이 살아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손 쉬운 헤어스타일링을 위해서는 개인의 모질에 따라서 펌과 같은 기본적인 베이스 시술이 이루어져 있는 경우 좀 더 수월하게 왁스 스타일링이 가능합니다.


검지로 덜어낸 오랑케왁스는 손바닥 전체로 펼쳐 문지르기 위해서 위 사진에서와 같이 손바닥에 옮겨 찍어둡니다.

양손바닥에 오랑케왁스를 고르게 펴서 바른 후에 머리를 움켜 쥐듯이 왁스를 발라주면 됩니다.
물론 왁스를 바르기 전에 드라이를 이용하여 물기를 제거하고 스타일링을 목표로 하는 헤어 형태보다 조금 과하게 드라이를 한 후에 진행하면 좋습니다.

혼자 오랑케왁스 스타일링 사진을 찍기 힘들어서 삼성 스마트카메라 NX300의 리모트 뷰파인더 기능을 활용하여 촬영한 모습입니다. 헤어 스타일링 과정에서 정면도 물론 중요하지만 자신이 직접 바라보기에 힘든 측면의 모습이 더 중요할 수 있기 때문에 측면 사진으로 스타일링 완료한 모습을 보여드립니다.

기존에 펌을 한 상태의 모발이기 때문에 어느정도 컬을 살려주면서 볼륨을 강조할 부분은 강조하고 눌러줘야할 부분은 눌러주면서 정리하는 정도로 스타일링을 마무리 하였습니다. 





남자왁스추천 오랑케왁스 고정력 그리고 필수품!  

오랑케왁스는 헤어스타일 고정력이 강하다고 알려진 오스모 클레이 왁스보다 더 강한 고정력을 보여주는 제품입니다. 특히 묽은 타입의 제품이지만 공기중에서 어느정도 마찰과 모발을 만나면 빠른 시간안에 고정력을 갖는 단단한 타입으로 변하는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매일 왁스를 이용한 헤어스타일링을 하고 있기 때문에 초반에 다양한 왁스를 사용하면서 본인에게 맞는 왁스를 찾아 헤맸었는데 결국에는 오랑케왁스에 정착하게 되었었습니다. 다른분들 보다도 짧은 머리나 직모 등으로 인해서 강한 고정력을 필요로 분들에게는 추천해드리고 싶은 제품입니다.

물론 아무리 강한 왁스라 하더라도 왁스와 함께 첨가되어야 하는 스프레이 마무리가 없다면 그 고정력에 있어서 지속 시간이나 요즘 같이 바람이 많이 부는 날에는 헤어 스타일링을 유지하기 힘들 수 있으니 스프레이를 함께 사용할 것 또한 권해드립니다.

CANTATA에 의해 창작되거나 옮겨진 "오랑케왁스 후기,남자 헤어스타일링 고정력 좋은 왁스 추천!" 은(는) 본 블로그의 필자(CANTATA)의 허락에 의해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본 블로그 포스트의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FACEBOOK 디지털자키닷컴 페이지의 좋아요를 통해 디지털자키닷컴를 구독하시면,
FACEBOOK으로 “디지털 라이프를 들려주는 사람의 이야기”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1. 멋쟁이들의 필수품이네요! ㅋㅋ
  2. 저도 이제 왁스가 다 떨어져가는데 갈아타는 걸 심히 고려해봐야겠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3. 오랑케왁스 사용후기 잘보고 갑니다
    왁스 스타일링할때 필수죠 ㅎ
  4. 오호~ 좋은 제품 너무 잘 알아갑니다~
    잘 보고 가요~
  5. 덕분에 너무 좋은글 잘보고갑니다 ^^
  6. 좋은 제품 잘 보고 갑니다 ^^'
    사용해보고 싶은 제품이네요 ㅎㅎ
  7. 좋은 제품 소개해주셔서 감사해요^^
    저도 써보고 싶은걸요 ㅎ
  8. 오랑케왁스 아들에게 추천해 주어야 하겠네요.
    잘 보고갑니다^^
  9. 좋은 왁스 리뷰네요. 잘보고 갑니다~~
  10. 좋은 왁스군요! 잘 보고 갑니다!
  11. 좋은 제품 잘 알아 갑니닷!! ㅎㅎ
  12. 왁스네요 ㅋㅋ
    저는 왁싱후기인줄 알고 쫑긋하고 봤네요
  13. 좋은 제품 잘 알아갑니다`
    오늘도 행복하시길 바래요~
  14. 제 머리털이 좀 돼지털이라 종종 왁스를 이용합니다.
    좋은것 같네요... ^^
  15. 왁스 탐나는걸요~!
    잘 보고 갑니다^^ 오늘하루 즐거운 일만 가득하세요~!^^
  16. 남자의 필수품! 왁스 정보 잘 보고 갑니다. ^^
    즐거운 하루되세요~!
  17. 왁스 패키지디자인도 예쁜데요~^^
    뚜껑에 뭍은 왁스는 필히 써줘야죵 ㅋㅋ
  18. 다녀갑니다.^^
    남은 시간 편안하게 잘 보내시고 행복한 밤 되세요^^
  19. 잘 보고 갑니당~ 좋은 하루 되세요 ^^
  20. 이 왁스 끌리네요~ 머리에 기름기가 많아서 강한 거 좋아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