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SVI BT-M1 라이트 모던 블루투스 이어폰 후기, 개봉기 및 사용기!
VISVI BT-M1 라이트 모던 블루투스 이어폰 후기를 전해드리게 되었습니다. VISVI BT-M1 라이트 모던 블루투스 이어폰은 스마트 디바이스와의 페어링을 통해 사용하는 이어폰인데 블루투스 이어폰은 처음 사용하는 것이어서 상당히 기대가 되었고 활용도에 대해 궁금했습니다. 
VISBI BT-M1은 무엇보다 선이 없는 블루투스 이어폰으로서 다양한 상황에서 상시에 사용할 수 있는 것이 가장 중요한데 제품의 크기가 예상했던 것보다도 더 작아서 소지하며 사용하기 간편할 것 같다는 것이 첫 느낌이었습니다.






VISVI BT-M1 라이트 블루투스 이어폰 개봉전!  


모든 IT기기를 살펴볼 떄와 마찬가지로 VISVI BT-M1 라이트 모던 블루투스 이어폰도 박스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VISVI BT-M1 라이트 모던 블루투스 이어폰 박스 전면부에는 VISBI collection 문구와 함께 제품의 디자인이 프린트되어 있습니다. 우측 하단으로는 제품의 정확한 모델명인 'BT-M1 LIGHT'가 적혀 있습니다.

모든 제품의 개봉 시 주의사항과 마찬가지로 VISVI BT-M1 라이트 모던 블루투스 이어폰 박스에는 '상자 개봉시 테이프 커팅으로 인한 제품의 손상을 책임지지 않습니다.'라는 문구가 선명하게 적혀있었습니다. 
실제 개봉해보니 칼로 테이프 커팅을 터프하게 제거하더라도 제품에는 전혀 손상이 가지 않는 포장 형태를 갖고 있습니다. 하단에는 'VISVI for your lifestyle'이라는 문구가 인상적입니다.

VISVI BT-M1 라이트 모던 블루투스 이어폰의 박스는 위 사진들을 통해 다양한 측면에서 바라볼 수 있습니다. 박스 안에 별도로 제품의 포장이 다시 되어 있기 때문에 BT-M1 제품에 대한 자세한 스펙적인 부분들은 박스를 개봉하면 볼 수 있습니다.






VISVI BT-M1 라이트 블루투스 이어폰 개봉!  

VISVI BT-M1 라이트 모던 블루투스 이어폰 박스에 둘러져있는 테이핑을 칼로 잘라서 개봉하였습니다. 개봉하면 바로 제품을 만날 것이라는 예상과는 달리 제품의 본래 포장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박스를 개봉하면 VISVI BT-M1 라이트 모던 블루투스 이어폰의 판매를 위한 포장 상태를 만날 수 있습니다. 위의 사진에서 옅볼 수 있듯이 투명한 플라스틱 재질로 포장되어 있으며 그 내용은 아래에서 사진을 통해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VISVI BT-M1 라이트 모던 블루투스 이어폰의 포장을 감싸고 있던 상자에서 제품을 꺼내면 위와 같이 플라스틱 포장이 되어 있는 제품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블루투스 이어폰 제품들 중에서는 저가군에 속하는 VISVI 라이트 제품이지만 포장만큼은 그러한 느낌을 주지 않습니다.


여기부터는 VISVI BT-M1 라이트 모던 블루투스 이어폰의 포장 커버를 옅보려 합니다. 


일반적인 IT 제품과 마찬가지로 VISVI BT-M1 라이트 모던 블루투스 이어폰의 포장에도 스펙적인 부분부터 특징적인 기능이 나열되어 있습니다.


둥글 넙적한 기둥의 형태를 띄는 플라스틱 커버로 포장이 되어 있기 때문에 박스에 적혀있던 테이핑 제거시 제품의 손상을 주의하라는 문구가 무색합니다.



VISVI BT-M1 라이트 모던 블루투스 이어폰의 포장 커버에는 正品이라는 스티커가 매우 인상적입니다. 제품의 품질보증 기간은 '1년'이라고 제시되어 있습니다.

이 제품에는 해당되지 않지만 특히 메모리와 같은 제품에서 주의해야하는 부분입니다. 바로 제품에 정품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는가의 유무에 따라 AS에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입니다.


VISVI BT-M1 라이트 모던 블루투스 이어폰의 포장 커버를 정면에서 바라본 모습입니다.


VISVI BT-M1 라이트 모던 블루투스 이어폰의 특징적인 부분을 옅볼 수 있습니다. 
iOS 배터리 잔량 표시, 전화번호 음성 알림 서비스 기능이 해당 제품에서 제시하는 특징적인 기능입니다. iOS가 아닌 안드로이드 사용자로서 블루투스 이어폰의 배터리 잔량이 안드로이드 시스템에서는 표시되지 않는 것이 다소 아쉽습니다.
블루투스 이어폰이라는 제품의 특성에 맞게 'Best Choice VISVI To your happy experience!'라는 문구는 제품의 특징을 잘 녹여냈습니다.


후면부에는 기능과 사양이 영어와 한국어로 프린트되어 있습니다. 이 부분에서 눈에 띄는 부분은 대기시간이 130시간이며, iOS 배터리 잔량 표시 두가지입니다. 안드로이드 시스템 사용자보다는 iOS 사용자에게 좀 더 최적화된 제품이라는 느낌이 듭니다.


VISVI BT-M1 라이트 모던 블루투스 이어폰의 경우 2개의 스마트 디바이스를 동시에 Multi-pairing해서 사용할 수 있으며, Noise canceling 기능도 지원됩니다.

VISVI BT-M1 라이트 모던 블루투스 이어폰의 경우 단순히 이어캡만 귀에 끼워넣어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별도로 귀에 고정되어 지지할 수 있는 보조 도구들이 동봉되어 제공됩니다. 







VISVI BT-M1 라이트 블루투스 이어폰 본체!  


VISVI BT-M1 라이트 모던 블루투스 이어폰의 본체를 보기 위해서는 플라스틱 기둥 형태의 포장 하단부를 개봉해야 합니다. 테이핑되어 있는 부분을 제거하면 이처럼 구성품과 파우치를 제일 먼저 볼 수 있습니다.


VISVI BT-M1 라이트 모던 블루투스 이어폰 플라스틱 포장을 벗겨내면 이처럼 본체와 파우치, 기타 구성품을 볼 수 있습니다.
특히 소지하고 다니기 애매한 블루투스 이어폰에 기본적으로 파우치가 제공되는 점은 매우 반가운 일입니다.


VISVI BT-M1 라이트 모던 블루투스 이어폰의 본체와 파우치를 제외한 기타 구성품은 위 사진과 같습니다. 다양한 내용이 적혀있는 반드시 봐야할 사용설명서와 이어팁, 이어루푸, USB케이블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워낙에 컨트롤 화면이 없으며 단순히 버튼으로만 제어해야하는 블루투스 이어폰이기 때문에 기본 조작 방법을 익히지 않고는 사용하기 애매한 부분이 있습니다.
왠만한 IT 기기들의 사용설명서는 형식적인 것에 불과하다고 생각되나 이 제품의 경우에는 사용설명서를 읽고 각종 사용 방법을 숙지해야 제대로된 사용이 가능합니다.

VISVI BT-M1 라이트 모던 블루투스 이어폰 세트 부속품 확인 부분을 통해 본 전체 구성품은 '헤드셋', '이어루프', '이어팁', ' USB 케이블', '파우치', '취급설명서' 까지 총 7가지 입니다.


VISVI BT-M1 라이트 모던 블루투스 이어폰뿐 아니라 다른 블루투스 이어폰 제품들은 선이 없다는 제품의 특징을 살리는 제품이기 때문에 고정된 상태로 활동적인 움직임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사용자의 특성에 맞게 귀에 블루투스 이어폰을 끼워넣은 상태로 고정할 수 있도록 이어팁과 이어루프게 기본 구성품으로 제공됩니다. 



VISVI BT-M1 라이트 모던 블루투스 이어폰의 본체 사진입니다. 브라운 색상이며 가죽으로 보일 수 있도록 디자인된 플라스틱 재질의 디자인입니다. 특히 크기가 생각외로 아담해서 실제 사용간에 부담이 되거나 이상해보일 수 있다는 우려는 접어두어도 좋습니다.





VISVI BT-M1 이어폰 디자인적인 부분을 보면!   


VISVI BT-M1 라이트 모던 블루투스 이어폰의 디자인적인 형태를 사진을 통해 자세히 전해드리려 합니다. 아무래도 일반 이어폰과는 다르게 블루투스 이어폰이며 눈에 잘 띄는 형태를 갖고 있기 때문에 디자인적인 요소를 무시할 수 없는 제품군입니다.

VISVI BT-M1 라이트 모던 블루투스 이어폰에는 USB 케이블로 충전하는 형태입니다. 특히 기존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의 충전 단자와 같은 규격을 사용하고 있어서 별도로 USB 케이블을 들고다니며 별도로 연결하는 번거로움을 겪지 않아도 됩니다.
또한 기본적인 VISVI BT-M1 이어폰의 대기시간이 130시간이기 떄문에 한번 충전 후 일반적인 사용간에 방전되는 문제는 크게 걱정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VISVI BT-M1 라이트 모던 블루투스 이어폰은 저가 제품군에 속합니다. 위 사진에서 보이는 가죽으로 착각할 수 있는 플라스틱으로 처리된 디자인적인 요소가 있습니다. 아마 고가 제품이었다면 해당 부분이 인조가죽으로 처리될 수 있었을 텐데라는 생각으로 잠시 아쉬움을 달래봅니다. 
플라스틱 재질의 제품이고 모서리의 마감처리를 살펴보면 상당히 깨끗하게 마감이 되어 있습니다. VISVI BT-M1 라이트 모던 블루투스 이어폰은 저가 제품군이지만 그러한 티를 제품을 통해 내지 않는 제품입니다.


VISVI BT-M1 라이트 모던 블루투스 이어폰 본체의 안쪽으로는 VISVI 로고와 함께 해당 제품의 MODEL명 SN가 프린팅되어 있으며, 'Made in China' 또한 명시되어 있습니다. 
특히 이러한 형태의 블루투스 이어폰의 경우 귀에 꽂아서 지탱하며 사용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이어팁이 위치한 부분의 각도와 형태가 중요한데 실제 사용해보니 해당 제품의 꺽여진 각도는 사용하기에 적당했습니다.


VISVI BT-M1 라이트 모던 블루투스 이어폰에는 총 3개의 버튼이 위치해 있습니다. 이전의 사진에서 볼 수 있었던 음량 조절 + - 버튼과 위 사진에서 보이는 전화기 아이콘이 프린팅 되어 있는 부분 버튼 이렇게 총 3개의 버튼입니다.

VISVI BT-M1 라이트 모던 블루투스 이어폰은 생각보다 크기가 매우 아담합니다. 남자들 기준으로 한마디 정도 작은 제 손을 기준으로 보았을 때 손바닥 너비보다도 짧은 길이와 크기를 보여줍니다.

VISVI BT-M1 라이트 모던 블루투스 이어폰에 위치한 총 세개의 버튼 중에서 두개의 버튼인 음량 조절 + - 버튼을 볼 수 있습니다.




VISVI BT-M1 라이트 블루투스 이어폰 사용!  

VISVI BT-M1 라이트 모던 블루투스 이어폰을 사용하고 있는데 그 환경은 안드로이드 시스템을 사용하는 삼성 갤럭시노트3와의 페어링입니다. 

기본적으로 VISVI BT-M1 라이트 모던 블루투스 이어폰에서 제공되는 몇가지 기능이 iOS 시스템에서 유용한 기능이 있어서 다소 아쉬운 부분이 있지만 기본적인 이어폰의 기능을 사용하는데 있어서 안드로이드 시스템에서도 특별히 문제가 되지는 않습니다.

VISVI BT-M1 라이트 모던 블루투스 이어폰뿐 아니라 이러한 형태의 블루투스 이어폰을 사용할 때에는 이어팁이나 이어루프 없이 사용하기에는 안정적인 지지가 되지 않기 때문에 사용하기 힘듭니다. 특히 런닝을 하거나 운전을 할 때 사용하게 되는 경우가 많은 블루투스 이어폰이기 때문에 안정적인 지지가 꽤나 중요한 포인트라고 볼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이어팁을 끼워넣으면 위 사진에서 보이는 것과 같은 형태로 위치시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어팁만으로 커버가 불가능한 더 활동적인 움직임이 필요한 경우에는 이어루프를 활용하면 더 나은 지지력을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이어루프를 통해 안경처럼 귀에 직접 걸어서 사용하면 왠만한 움직임에도 지장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이어팁보다는 이어루프를 활용할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VISVI BT-M1 라이트 모던 블루투스 이어폰에 USB 케이블을 삽업시켜본 모습입니다. 제품의 크기만큼이나 매우 짧은 케이블 길이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기존에 갤럭시노트3 충전용 케이블을 갖고 다니기 때문에 별도로 해당 케이블을 더 갖고 다니지 않아도 되는 편리함이 있습니다.




노트3와의 블루투스 페어링 호환성을 보니!  

삼성 갤럭시노트3와 VISVI BT-M1 라이트 모던 블루투스 이어폰을 페어링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요즘에는 블루투스 제품군 특히 키보드와 같은 것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기 때문에 페어링 과정을 다들 어렵지 않게 하실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컨트롤 바를 내려서 보이는 제어 아이콘들 중에서 '블루투스' 기능을 활성화 시키면 연결하고자 하는 제품을 검색해서 바로 연결할 수 있는데 매우 간단하게 페어링을 마칠 수 있습니다.



기존에 블루투스 기능을 활용해 사용했던 '등록된 기기' 목록에 기기들의 이름이 팝업되는데 하단에 위치한 검색 버튼을 눌러 검색하면 VISVI BT-M1 라이트 모던 블루투스 이어폰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물론 검색 전에 VISVI BT-M1 라이트 모던 블루투스 이어폰의 전원은 켜두셔야 합니다.

블루투스 페어링 과정에서 검색된 기기명은 'BT-M1 LIGHT'입니다. 전원이 켜진 BT-M1 LIGHT 제품을 목록에서 선택해서 연결을 시도하면 별다른 추가 과정없이 바로 연결됩니다.

iOS 시스템, 안드로이드 시스템 가릴 것 없이 VISVI BT-M1 라이트 모던 블루투스 이어폰의 블루투스 페어링 호환성은 쾌적한 상태를 보여줬습니다.




VISVI BT-M1 라이트 블루투스 이어폰 사용하니!  

VISVI BT-M1 라이트 모던 블루투스 이어폰 사용해보니 걸어다니면서, 버스에서, 지하철에서, 운전하면서 사용하기 꽤나 편한 제품입니다. 물론 이 제품뿐만 아니라 모든 블루투스 이어폰이 다양한 상황에서 활동적인 움직임을 커버해줄 수 있는 제품들인데 이 제품은 LIGHT 제품군으로서 좀 더 저렴한 제품군에 속해 가성비를 따져볼 수 있는 제품입니다.

실제 사용해본 VISVI BT-M1 라이트 모던 블루투스 이어폰은 가성비가 괜찮습니다. 올레 지니 음원 서비스를 통해서 발라드, 댄스 장르 불문 음악도 청음해보니 기본적인 이어폰의 역활은 충분히 해주며 통화 또한 쾌적한 블루투스 환경하에서 괜찮은 음질을 보여주었습니다. 물론 장점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위에서 손에 쥐어 보여드렸던 제품의 크기만큼이나 귀에 착용시 마이크의 위치가 입과 조금 멀은 볼에 위치한다는 블루투스 이어폰들의 일반적인 단점이 이 제품에도 있기 때문에 통화시에 상대방이 필자의 음성을 다소 작은 소리로 듣게 됩니다. 그러나 이 단점이 통화간 의사소통에 있어서 문제가 될 정도는 아닙니다.

혹 저렴한 블루투스 이어폰 제품군 중에서도 가성비가 괜찮은 제품을 검색 고려하고 계신다면 VISVI BT-M1 라이트 모던 블루투스 이어폰을 고려대상에 올려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글·사진 : 디지털자키닷컴
신고
CANTATA에 의해 창작되거나 옮겨진 "VISVI BT-M1 라이트 모던 블루투스 이어폰 후기, 개봉기 및 사용기!" 은(는) 본 블로그의 필자(CANTATA)의 허락에 의해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본 블로그 포스트의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FACEBOOK 디지털자키닷컴 페이지의 좋아요를 통해 디지털자키닷컴를 구독하시면,
FACEBOOK으로 “디지털 라이프를 들려주는 사람의 이야기”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1. 이제품 갖고싶은제품인데 여기서 보내염 잘지내고 계시죵
  2. 무선이라서 정말 편하시겠어요~ 좋은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시기 바랍니다~
  3. 갖고 싶은 물건이네요^^
    좋은 제품 잘 보고 갑니다.!!
  4. 리뷰 정보 잘 보고 갑니다. ^^
    행복한 하루 되세요~!
  5. 디자인도 특이하고 좋아보니에요. 멋진 리뷰 잘보고 갑니다~
  6. 제게 필요는 없지만....와...정말 사고 싶네요.
    너무 고급스럽고 예뻐요.
    그리고 차단문제는 해결됐다는 사람도 있는데
    아직도 스트레스 받는 사람이 많답니다.
    에효....
  7. 이 작은 제품에...
    사진을 이렇게 많이 찍으시다니.....
    대박........
    정성이 대단하세요 역시 ^^
  8. 처음부터 끝까지 구매자의 입장에서 궁금한점을 시원하게 긁어주시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