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OS로 한참 악명높고 제일 많이 알려진 DDOS 공격 툴로서 Netbot Attacker가 있다. 악의적인 전문가들 뿐만아니라 초등학생부터 일반인에 이르기까지 구글링을 통하면 Netbot Attacker라고 하여, 여러 버전에 대해서 다운로드 및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사용함에 있어서 어려움이 없고 매우 간단한 프로그램이라는 점이 특징이다.
2009/07/04 - [Cantata@ IT] - DOS 와 DDOS 및 네트워크공격에 대한 정리


Attack Tools

  필자는 간단한 구글링을 통해 위와 같이 DDOS tools, Netbot Attacker, Netbus, Prorat 등의 프로그램에 대해서 다운로드를 할 수 있었다.
(다운로드 목적으로는 해당 프로그램의 구조 및 내용을 살펴보고자 함이었다.)

  위 압축 파일들은 DDOS 공격 툴로 알려진 프로그램들이다. 얕탑아보았다가는 큰 코 다치게 될 프로그램이다.

  위 프로그램은 ProRat V1.9로서 악성 바이러스에 감염된 컴퓨터를 원격으로 조종할 수 있는 기능이 있는 프로그램으로서 Keylog 뿐만아니라 기타 여러가지 기능들이 탑재되어있는 간단하지만 위험한 프로그램이라 할 수 있다.

  이 프로그램이 그 유명한 Netbot Attacker중의 4.8 버전의 프로그램으로서 좀비 PC만 모은다면 엄청난 위력을 자랑하는 프로그램이다. 대략 중국어로 나와있으므로 알아 볼 수 없다.

  예전 포스팅에서도 소개했던 프로그램으로 UDP Flooder 프로그램이다., 이 또한 엄청나게 간단명료한 구조를 갖고 있지만 위력은 무시할 수 없는 정도이다.

  이는 Netbot Attacker의 상위버전(5.*ver)의 첫 메인화면으로서 로그인이 필요한 화면이다. 필자가 알기로는 차단되어있는 NetBot Attacker 사이트를 프록시 우회를 이용 접속하여 가입후 로그인을 한다는 것으로 대충 알고 있다.

NetBus 프로그램으로 ProRat과 비슷한 기능을 하는 프로그램이라 보면된다.

주의
  위 프로그램을 사용한다는 것! 그 자체가 일단 불순하다. 어떠한 사람들의 프로그램밍의 산물이지만 이는 사회에 막대한 피해와 혼란을 야기할 수 있는 능력을 지닌 매우 위험한 프로그램이라 할 수 있다.
누군가에게 해킹을 당하고 있다.
누군가에게 공격을 당하고 있다.
누군가에게 농락을 당하고 있다.
  모두가 이에 안전할 수 없다. 위 프로그램은 구글링 몇번 깔짝거리면 쉽게 얻어지는 프로그램들이며, 좀비PC를 감염시키는 일또한 어렵지 않은 일이므로 인터넷상에서 *.exe 파일을 다운받아서 실행시키는 경우에 대해서는 항상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야한다.

CANTATA에 의해 창작되거나 옮겨진 "Ddos로 악명높은 Netbot Attacker, NetBot58, // UDP Flooder, Prorat se.1.9, Netbus" 은(는) 본 블로그의 필자(CANTATA)의 허락에 의해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본 블로그 포스트의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FACEBOOK 디지털자키닷컴 페이지의 좋아요를 통해 디지털자키닷컴를 구독하시면,
FACEBOOK으로 “디지털 라이프를 들려주는 사람의 이야기”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1. 이전 댓글 더보기
  2. 비밀댓글입니다
  3. 비밀댓글입니다
  4. 비밀댓글입니다
  5. 비밀댓글입니다
  6. 비밀댓글입니다
  7. 비밀댓글입니다
  8. 비밀댓글입니다
  9. 비밀댓글입니다
  10. 비밀댓글입니다
  11. 비밀댓글입니다
  12. 비밀댓글입니다
  13. 비밀댓글입니다
  14. 비밀댓글입니다
  15. 비밀댓글입니다
  16. albertdoo@naver.com으로 보내주세요
  17. 비밀댓글입니다
  18. 비밀댓글입니다
  19. 비밀댓글입니다
  20. 비밀댓글입니다
  21. 비밀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