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OS로 한참 악명높고 제일 많이 알려진 DDOS 공격 툴로서 Netbot Attacker가 있다. 악의적인 전문가들 뿐만아니라 초등학생부터 일반인에 이르기까지 구글링을 통하면 Netbot Attacker라고 하여, 여러 버전에 대해서 다운로드 및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사용함에 있어서 어려움이 없고 매우 간단한 프로그램이라는 점이 특징이다.
2009/07/04 - [Cantata@ IT] - DOS 와 DDOS 및 네트워크공격에 대한 정리


Attack Tools

  필자는 간단한 구글링을 통해 위와 같이 DDOS tools, Netbot Attacker, Netbus, Prorat 등의 프로그램에 대해서 다운로드를 할 수 있었다.
(다운로드 목적으로는 해당 프로그램의 구조 및 내용을 살펴보고자 함이었다.)

  위 압축 파일들은 DDOS 공격 툴로 알려진 프로그램들이다. 얕탑아보았다가는 큰 코 다치게 될 프로그램이다.

  위 프로그램은 ProRat V1.9로서 악성 바이러스에 감염된 컴퓨터를 원격으로 조종할 수 있는 기능이 있는 프로그램으로서 Keylog 뿐만아니라 기타 여러가지 기능들이 탑재되어있는 간단하지만 위험한 프로그램이라 할 수 있다.

  이 프로그램이 그 유명한 Netbot Attacker중의 4.8 버전의 프로그램으로서 좀비 PC만 모은다면 엄청난 위력을 자랑하는 프로그램이다. 대략 중국어로 나와있으므로 알아 볼 수 없다.

  예전 포스팅에서도 소개했던 프로그램으로 UDP Flooder 프로그램이다., 이 또한 엄청나게 간단명료한 구조를 갖고 있지만 위력은 무시할 수 없는 정도이다.

  이는 Netbot Attacker의 상위버전(5.*ver)의 첫 메인화면으로서 로그인이 필요한 화면이다. 필자가 알기로는 차단되어있는 NetBot Attacker 사이트를 프록시 우회를 이용 접속하여 가입후 로그인을 한다는 것으로 대충 알고 있다.

NetBus 프로그램으로 ProRat과 비슷한 기능을 하는 프로그램이라 보면된다.

주의
  위 프로그램을 사용한다는 것! 그 자체가 일단 불순하다. 어떠한 사람들의 프로그램밍의 산물이지만 이는 사회에 막대한 피해와 혼란을 야기할 수 있는 능력을 지닌 매우 위험한 프로그램이라 할 수 있다.
누군가에게 해킹을 당하고 있다.
누군가에게 공격을 당하고 있다.
누군가에게 농락을 당하고 있다.
  모두가 이에 안전할 수 없다. 위 프로그램은 구글링 몇번 깔짝거리면 쉽게 얻어지는 프로그램들이며, 좀비PC를 감염시키는 일또한 어렵지 않은 일이므로 인터넷상에서 *.exe 파일을 다운받아서 실행시키는 경우에 대해서는 항상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야한다.

CANTATA에 의해 창작되거나 옮겨진 "Ddos로 악명높은 Netbot Attacker, NetBot58, // UDP Flooder, Prorat se.1.9, Netbus" 은(는) 본 블로그의 필자(CANTATA)의 허락에 의해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본 블로그 포스트의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FACEBOOK 디지털자키닷컴 페이지의 좋아요를 통해 디지털자키닷컴를 구독하시면,
FACEBOOK으로 “디지털 라이프를 들려주는 사람의 이야기”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1. 이전 댓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