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xazza(픽사자)가 Luminate(루미네이트)라는 이름으로 변경
되었습니다. 불과 며칠전에 변경된 것입니다. Pixazza는 이미지에 광고를 게재함으로서 수익을 얻을 수 있는 CPC 개념의 광고입니다. 외국에서는 유용하게 사용가능하나 사진속 제품에 대해 태그를 해놓으면 광고연결 페이지가 외국이다보니 한국에서의 사용환경에는 다소 제한적입니다. 그래서 한국의 Luminate광고 게재자분들은 자동으로 이미지 하단부에 팝업되는 ADSENSE로 수익을 얻습니다.
여느 광고와 마찬가지로 이 또한 페이지의 광고 노출이 많다면 꽤나 좋은 수익을 얻을 수도 있는 광고 모델로 판단됩니다. 그러나 며칠전에 Pixazza가 Luminate로 Rebranding되면서 서버자체도 변경이 있었는지 사진 하단부 ADSENSE의 로딩이 매우 버벅이고 있습니다.


 Luminate 애드센스 이미지 광고란 무엇인가!

위에서 볼 수 있듯이 블로그에 포스팅된 사진의 하단부에 위와 같이 Google애드센스 광고가 노출이되는 것입니다. 애드센스 광고가 노출됨으로서 얻어지는 광고수익을 Luminate와 배분하는 것으로 판단됩니다.


블로그 속도 저하의 원인!

얼마전 애드젯의 악성코드 사건이후로 블로그 속도 문제로 고심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당시 게재중이던 애드젯을 모두 내려버리고 Pixazza의 광고는 유지하고있었습니다. 그러나 Pixazza가 Luminate로 Rebranding되면서 속도까지 Rebranding된 것인지 블로그 속도 저하의 원인으로 다가왔습니다.
그래서 일단 현재 OK-DJ.COM에서 Luminate 이미지 광고는 게재를 중단하였습니다.
다른 이웃분들께서도 다시 한번 잘 살펴보시면 블로그 로딩과정에서 제일 마지막에 Luminate관련 정보를 받아오느라 딜레이가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별볼일 없는 수익을 얻고 계시다면 과감하게 포기해버리시는 것도 추천합니다.

CANTATA에 의해 창작되거나 옮겨진 "Pixazza(픽사자)가 Luminate, 블로그 버벅이다." 은(는) 본 블로그의 필자(CANTATA)의 허락에 의해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본 블로그 포스트의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FACEBOOK 디지털자키닷컴 페이지의 좋아요를 통해 디지털자키닷컴를 구독하시면,
FACEBOOK으로 “디지털 라이프를 들려주는 사람의 이야기”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1. 아.. 사진 밑에.. 광고.
    어떻게 하는거에요?
    저도 해보고 싶은데;
  2. 저도 사진에 나오는 광고를 해 볼까 했는데 회원만 가입하고 그만 두었습니다. 사진에 광고가 나온다는 것이 지저분하게 생각됐거든요. 안 해보아 수익을 모르고요.
  3. 수익의 길을 멀고도 험하군요
  4. 저도 연구좀 해봐야 겠네요.
  5. 갑자기 잘 안 나오고 그래서 떼버렸습니다.
    그래도 한 30달러는 모았는데 말이죠. ㅎㅎ
  6. 상당히 복잡하더라구요 ㅎㅎ
    블로그를 버벅대게 만든다면
    오히려 악영향을 미칠것 같아요 ㅜㅜ
  7. 수익의 길은 역시나도 멀고도 험합니다. ㅎㅎ
  8. 아아.. 정말 블로그에서 수익을 낸다는것은 .. 너무나 멀고도 험한길 입니다..
  9. 저는 픽사자일때 신청을 해 놓았는데 일주일 뒤에 루미네이트로 상호변경을 했더군요,,,;
    긍데, 벌써 3주가 지나 가는데 아직도 승인이 안 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