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집 선생님선물 추천!? 새콤한 비타민 슬라이스오브라이프를 소개합니다. 어린이집 선생님선물로 인기가 있다고 알려진 비타민으로 슬라이스오브라이프라는 거창한 이름을 갖고 있는 제품입니다. 슬라이스오브라이프는 일단 젤리타입의 씹어먹는 비타민이어서 물이 필요없으며 알약을 먹지 못하는 분들이 드실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흔하게 접할 수 있는 슈퍼에서 파는 젤리 과자와 비슷한 달콤한 맛과 씹는 느낌을 비타민에서 느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씹는 는 젤리형 비타민을 처음 접한지라 처음에 입에 넣기 전까지 긴가민가 했습니다. 




슬라이스오브라이프는 여성용 비타민!  

슬라이스오브라이프는 여성종합비타민으로 알려져있습니다. 그렇다고 남성이 먹지말라는 법은 없기에 제가 직접 체험해 보았습니다. 기존에 먹고 있는 종합비타민이 없는 상황이라 계속해서 먹어볼 생각입니다.

슬라이스오브라이프는 구미 멀티미타민 앤 미네랄이라는 이름으로 문구가 적혀있습니다. 또한 정면에 비타민의 모양이 프린트되어 있는데 정말 저런 모양으로 젤리형태의 비타민입니다.

슬라이스오브라이프 비타민 한통의 용량은 204g으로 60구미*3.4g이 제공됩니다. 60구미라는게 다들 아시다시피 60개의 알이 들어있다는 말입니다. 



영양·기능정보 및 성분정보!  

여느 비타민제통과 마찬가지로 영양·기능정보가 적혀있습니다. 1회 분량은 2구미로 6.8g의 용량입니다. 비타민과 그외 영양에 대한 정보는 위의 표와 같습니다. 역시 비타민이라 그런지 특이한 점은 %영양소기준치(1일 영양소 기준치에 대한 비율)가 비타민 부분에서 높은 비율을 보인다는 점입니다. 

비타민을 볼 때 또 유의해야할 점으로는 원재료 부분입니다. 특히 비타민임에도 인공색소, 인공향료, 인공감미료 등의 첨가불이 들어가는 경우가 있는데 이 부분이 슬라이스오브라이프 제품에는 천연 원료인 야채, 과일, 곡물에서 추출한 원료를 이용한 천연착색료를 사용하고 향료또한 천연착향료(레몬, 딸기, 오렌지, 체리, 파인애플, 포도)를 사용한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Made in the USA'라고 적혀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원산지 및 제조회사가 미국/HERO NUTRITIONALS,INC입니다. 국내 업체가 수입을 통해서 판매 공급하고 있습니다.


비타민은 의약품이 아닌 건강기능식품!  

비타민은 일반적으로 알고 있는 것과 같이 의약품이 아닌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위와 같이 건강기능식품이라는 마크가 새겨져있습니다.  

'Gummy Vitamins for Adults'라는 포장지의 문구와 같이 슬라이스오브라이프는 성인을 위한 씹어먹는 비타민입니다. 물과 함께 마시는 이상한 향과 맛이 느껴지는 비타민과는 다르게 물 없이 손쉽게 젤리 과자를 먹듯이 두개씩 씹어먹으면 되는 제품이라 섭취가 쉽습니다.

* 판매처에서 말하는 슬라이스오브라이프 특장점!

- 슬라이스 오브 라이프 "여성 종합비타민" 으로 원료의 차이가 곧 품질의 차이입니다.
   (천연착향료, 천연착색료 사용) 

- 종합비타민 많으 시죠? 그런데 한통 다 드셔보신적 있으신가요?

   젤리로된 슬라이스오브라이프 비타민은 한통은 다먹을 수 있을정도로 습관이 됩니다.

   비타민하면 신 맛을 연상하지만 시지 않고 단 맛. 하지만 무설탕에 천연비타민

   운전할때, 수업중일때, 운동할때도 언제 어디서바 포터블비타민 슬라이스오브라이프

- 여성에게 꼭 필요한 9가지 비타민과 3가지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어, 한번에 간편하게 섭취

- 포터블비타민족이 되어보세요.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들고 다니면서 먹을 수 있습니다.



슬라이스오브라이프 비타민 오픈!  

여러 비타민 제품들의 뚜껑형식과 비슷하게 그냥 돌리면 헛돌지만 눌러서 돌리면 열리는 형태의 뚜껑입니다. 외국계 비타민 제품들이 이러한 형식을 많이 갖고 있는 것 같습니다.

봉인되어 있던 비닐 캡을 벗겨내면 드디어 달콤한 맛의 젤리 비타민이 그 향과 함께 모습을 드러냅니다. 맛 만큼이나 향도 젤리 과자와 같이 달콤한 향을 풍깁니다.

이렇게 보면 비타민이라고 생각하지 못할 비쥬얼입니다. 위에서부터 계속 언급하지만 젤리 과자와 동일한 형태라서 처음 보는 사람이람녀 비타민이라고 보기에 놀라울 정도입니다. 1회 섭취량 2구미임에도 더 먹고 싶어지는 맛과 향을 갖고 있는 비타민입니다.


색다른 비타민을 만나다!  

얼마전까지 비타민하면 알약의 형태로된 비타민을 떠올리곤 했는데 그에 반하는 슬라이스오브라이프 비타민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알약형태라 가방에서 달그락 달그락 알약소리 내는 소음과 비타민을 먹기 위해서 물을 찾는 번거로움에서 벗어날 수 있는 기회를 슬라이스오브라이프가 제공합니다. 슬라이스오브라이프 체험단을 통해서 이 제품을 접하게 되었는데 마침 딱히 섭취중인 비타민이 없었기에 더욱 반가웠던 제품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여성용 비타민이라고는 하지만 비타민과 같은 성분은 남녀노소 모두 필요한 것이 사실이기에 제가 지속적으로 섭취할 계획입니다.

(※ 해당 포스팅은 체험단을 통해 슬라이스오브라이프로부터 지원받아 작성하였습니다.)
CANTATA에 의해 창작되거나 옮겨진 "어린이집 선생님선물 추천!? 새콤한 비타민 슬라이스오브라이프!" 은(는) 본 블로그의 필자(CANTATA)의 허락에 의해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본 블로그 포스트의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FACEBOOK 디지털자키닷컴 페이지의 좋아요를 통해 디지털자키닷컴를 구독하시면,
FACEBOOK으로 “디지털 라이프를 들려주는 사람의 이야기”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1. 요 제품.......
    정말 괜찮아보이네욥^^ 조금만 여유가있었다면... 하나 샀을텐데 ㅠ_ㅠ...ㅎㅎㅎ
  2. 여성용 비타민이나 영양제 잘못 먹으면 소변볼때 힘이 들수도 있습니다.
    저도 모르고 안사람거 먹었는데 변비도 걸리고 소변도 잘 안나오는 경험을 해서 약은 약사에게...,
    말이죠
  3. 와 비타민 신기하게 생겼다...!
    신선한 아이디어네요 잘 보고 갑니다 ~~!!
  4. 오호... 생긴게 신기해요 ㅎ
    잘 보구 갑니다!
    좋은 일요일 보내시길..^^
  5. 주말도 오늘 하루 남았네요..ㅎㅎ
    완전 잘 보내시고,,
    내일을 위한 준비!!
    화이팅입니다^^
  6. 간단히 마음을 전하기에 괜찮을것 같은데요~
    제가 먹고있는 calcium과 비슷한데,
    먹기도 좋고, 맛도 괜찮은것 같습니다.
  7. 모양이 맛있는 젤리처럼 생겼네요.
    멀티비타민 좋은 선물이 되겠군요.
  8. 오, 젤리같은 스타일은 처음 보네요.
    저도 맨날 캡슐이나 사탕 형태만 봤는데 ㅋㅋ
  9. 음...제가 하나 사먹어보고 싶어지는데요...ㅋㅋ
  10. 좋은 선물 추천 받고 갑니다.
    저도 먹고 싶은데요...
    ㅎㅎㅎ
    ^^*
  11. 아이들도 좋아할것 같아요.^^
    어린이집 선생님 뿐만 아니라... 초등학교 선생님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