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삼성 도킹오디오 DA-E550

삼성 무선 도킹 오디오 DA-E550과 함께 족발로 즐긴 야식 파티!

삼성 무선 도킹 오디오 DA-E550과 함께 족발로 즐긴 야식 파티!

어느덧 삼성 무선 도킹 오디오 DA-E550과 함께 생활한지도 이십여일이 지났습니다. 개봉기에 이어서 10W의 출력을 자랑하는 DA-E550 도킹 오디오의 사운드를 각종 IT기기와의 연결을 통한 재생 동영상을 통해서 들려드렸습니다. 이번에는 DA-E550을 활용한 제 일상을 살짝 보여드리려합니다.


삼성 무선 도킹 오디오 'DA-E550'의 또 다른 이야기!내장 스피커는 가라,삼성 무선 도킹 오디오 DA-E550의 사운드를 듣다!
[도킹 오디오]세계 최초 듀얼 도킹 오디오 DA-E550,유연함을 보여주는 개봉기!
삼성 무선 도킹 오디오 DA-E550 서포터즈,대학생 사운드 플레이어 발대식을 가다!



기숙사, 친구네 방에 DA-E550 들고 놀러가다!  

저는 300여명이 한곳에 거주하고 있는 기숙사에서 생활하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 중에서 고등학교 친구가 한명 있습니다. 종종 그 친구네 방으로 놀러가곤 하는데 이번에는 삼성 무선 도킹 오디오 DA-E550을 들고 찾아갔습니다. 고시 공부를 하는 친구다보니 책상이 다소 정리되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인지 참 놀기에는 부담없는 곳입니다.

항상 갤럭시S2만 도킹하다가 친구의 옵티머스 LTE를 도킹해보았습니다. 무엇인가 상당히 어색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옵티머스 LTE의 경우 충전단자가 스마트폰의 상단부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화면이 거꾸로 되는데 이는 화면 자동전환을 하게되면 정상적으로 나타납니다.

친구네 방에 그냥 놀러간 것이 아니라 배가 출출한 야간에 허기를 달래고자 족발을 시켜 먹기 위해 찾아간 것입니다. 방에 도착하기 전에 이미 전화로 족발은 시켜놓은 상태로 방에서 이것저것 하면서 도착했다는 전화만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DA-E550과 함께 족발을 즐기는 방법 1.  

족발 배달 주문을 하고 한동안 기다리니 도착하였다는 연락이 와서 현관으로 내려가 받아왔습니다. 갓 도착한 족발과 함께 야식 파티를 더 즐겁게 해줄 DA-E550을 놓고 찍어보았습니다.


이번 족발 야식 파티의 주최자는 저였기 때문에 친구 방으로 가져온 삼성 무선 도킹 오디오 DA-E550과 제 갤럭시S2를 도킹해서 전적으로 제 취향의 음악을 먼저 재생하였습니다. 후에는 친구의 옵티머스 LTE를 도킹해서 친구 취향의 음악을 재생하기도 하였습니다.

삼성 무선 도킹 오디오 DA-E550에서 흘러나오는 갤럭시S2 속 음악을 들으면서 비닐에 싸여져 있었던 것을 하나하나 벗겨냈습니다.

맛집 블로거가 아니다보니 음식 사진이 다소 어색했습니다. 그래도 윤기나는 족발의 모습은 잘 표현된 것 같습니다. 지금봐도 도톰한게 맛있어보이는 족발입니다.

비닐 포장을 모두 벗겨낸 족발 그리고 그 뒤로는 신나는 Top 100 음악이 재생되고 있었던 DA-E550과 갤럭시S2가 보입니다. 



가까운 거리는 간단하게 들고다닐 수 있는 무게여서 친구방에 가져왔는데 친구가 상당히 마음에 들어했습니다. 이 친구가 웨스트라이프 팬이어서 그러한 음악을 주로 듣기에 어느정도 제 갤럭시S2 속 음악을 듣다가 친구의 옵티머스 LTE를 도킹해서 웨스트라이프 음악을 듣기도 하였습니다. 
스마트폰 도킹 오디오의 장점을 볼 수 있었던 순간이었습니다. 음악이 저장되어있는 스마트폰만 있으면 블루투스 연결을 통해서 간단하게 재생이 가능하기에 각자의 취향에 맞게 스마트폰을 선택해서 연결 후 재생할 수 있습니다.

족발과 약간의 음주 그리고 삼성 무선 도킹 오디오 DA-E550의 만남으로 이번 야식 파티는 점점 무르익어 갔습니다.



DA-E550과 함께 족발을 즐기는 방법 2.  

어느덧 족발 야식파티는 무르익어갔고 족발의 하이라이트인 젓가락으로 먹을 수 없는 뼈다귀만 남게 되었습니다. 손으로 들고 뜯어먹어야 하는 순간의 시작이었습니다.

손에 기름을 묻히기 전 스마트폰에 연결해서 음악을 듣던 삼성 무선 도킹 오디오 DA-E550을 블루투스 연결을 통해 친구의 노트북과 연결하여 예능프로그램을 시청하였습니다. 노트북 내장 스피커로 듣는 소리보다 좀 더 크고 깔끔하게 들을 수 있어서 서로 이야기하면서도 방송 소리를 쉽게 들을 수 있었습니다.

삼성 무선 도킹 오디오 DA-E550 스피커 부분은 두 방향으로 되어 있습니다. 그 디자인을 한껏 살려서 저와 제 친구가 앉아있는 각각의 방향으로 향할 수 있도록 DA-E550의 위치를 두었습니다. 밀폐된 작은 공간에서 큰 차이가 있지는 않지만 그래도 어느정도 방향에 따라서 약간의 차이를 느낄 수는 있습니다.



스마트폰으로 음악, 노트북으로 TV!  

친구네 방에 놀러갈 때 들고가서 사용한 삼성 무선 도킹 오디오 DA-E550, 평소에 사용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스마트폰 도킹을 통한 음악 재생, 노트북과의 블루투스를 통한 소리 재생 기능을 활용해서 친구와 좀 더 즐거운 족발 야식 파티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부피와 무게가 크지 않아서 쉽게 이동해서 공간의 제약없이 올려놓고 연결할 수 있다는 것이 시중에 나온 적당한 크기의 도킹 오디오 특징일 것입니다. 이 삼성 무선 도킹 오디오 DA-E550도 스마트폰 도킹 오디오로서 특징을 충분히 발휘해주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