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애니메이션 영화 추천하는 넛잡:땅콩 도둑들은 개봉 전부터 다양한 홍보활동으로 많이 알려졌습니다. 넛잡:땅콩 도둑들의 경우 특히 '지원군 싸이'와 함께 하는 마케팅으로 싸이와 친숙한 우리에게 있어서 더욱 기대감을 심어주었던 어린이 애니메이션 영화입니다.
어린이 애니메이션 추천 영화 중에서 '넛잡:땅콩 도둑들'의 시사회에 참석할 기회를 얻어 미리 감상하고 왔습니다. 그 후기를 이번 리뷰를 통해 전해드리려 합니다.
시작에 앞서 본 포스팅에는 넛잡:땅콩 도둑들 애니메이션 영화에 대한 스포일러가 없습니다.
오랜만에 찾은 모교 앞, 청량리역 롯데시네마! |
이번에 영화 [넛잡,땅콩도둑들] 시사회가 청량리 롯데시네마에서 진행되는 바람에 다시금 찾게된 곳입니다. 신입생으로 입학했을 때만 하더라도 가건물이었던 청량리역사가 어느덧 이렇게 상당한 크기의 역으로 자리잡고 있는 모습이 새삼스럽습니다.
영하 8도에 이르는 요즘 날씨가 너무 매서워 집에만 있다보니 이렇게 외출하게될 때면 제발 날씨가 따뜻했으면 하는 바람을 갖기도 합니다.
사진을 통해 보여드리지는 않지만 롯데시네마 우측에는 'VAPIANO 청량리점'이 위치해 있습니다. 특징으로는 롯데시네마 영화 티켓을 소지한 고객의 경우 '디아볼로 피자'를 20% 할인된 가격에 먹을 수 있습니다. 필자 또한 여자친구와 함께 넛잡:땅콩 도둑들 시사회를 감상한 후에 VAPIANO에서 할인되는 디아볼로 피자와 파스타로 저녁을 즐겼습니다.
특히 최근들어 '겨울왕국'의 열풍으로 애니메이션 영화의 인기가 상당합니다. 어린이들과 함께 가족 모두 감상할 수 있는 영화관 콘텐츠가 많이 부족한데 설연휴와 온가족 애니메이션 영화가 하나 더 추가되니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애니메이션 넛잡:땅콩 도둑들 시사회에는... |
그중에서 저는 이번에 '레뷰'를 통해 넛잡:땅콩 도둑들의 시사회에 참석하게 되었습니다.
더빙 버전을 꺼려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신데 넛잡:땅콩 도둑들과 같이 어린이 타켓의 애니메이션 영화의 경우 어린 아이들이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자막보다는 더빙 버전이 오히려 더 수월하게 즐기기에 편할 것이라 생각됩니다.
스틸컷으로 보는 영화<넛잡:땅콩 도둑들> |
넛잡:땅콩 도둑들은 시작부터 정말 귀여운 캐릭터들이 등장하면서 시작합니다. 하나같이 표정이 살아있는 모습들이 '아 귀엽다'라는 말이 절로 나오게 만듭니다.
넛잡:땅콩 도둑들은 애니메이션 영화이다보니 등장인물을 캐릭터라고 표현하겠습니다.
위 스틸컷의 캐릭터가 바로 넛잡의 주인공인 '설리'라는 다람쥐입니다. 행동과 표정에서부터 말썽꾸러기라는 것을 유추해볼 수 있습니다.
동물들이 함께 살고 있는 공원에서 식량을 저장하던 나무에 불을 내는 등 말썽을 부려 쫓겨나면서 넛잡:땅콩 도둑들의 스토리 라인이 시작됩니다. 특히 뒤쪽으로 보이는 초록색 쥐는 주인공 '설리'의 조력자 역할을 하게 됩니다.
많은 동물들이 거주하는 공원에서 쫓겨난 주인공 '설리'는 자신을 믿지 않고 의심하는 동물들과 함께 땅콩 도둑이 되어 이야기를 풀어나갑니다.
주인공 다람쥐 '설리'의 리얼한 표정연기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애니메이션 영화라고 해서 꼭 어린아이들만 봐야된다는 것도 옛날 이야기 같습니다. 요즘엔 애니메이션이라고 하더라도 워낙에 그 안의 재미가 대중적인 재미이기 때문에 20대인 저 조차도 빠져드는 시간이었습니다.
넛잡:땅콩 도둑들의 주 스토리가 펼쳐지는 땅콩 가게를 발견한 것은 '설리'입니다. 과연 '설리'가 이 땅콩 가게의 땅콩을 모두 차지하게 될 것인지 기대가 되는 부분입니다.
애니메이션 영화 후반부까지는 어떠한 말도 하지 않아서 무언가 이유가 있나 했더니 묵묵히 도움을 주는 속깊은 캐릭터였습니다.
캐릭터들의 표정과 대화에서 익살스러운 부분들이 많이 등장해서 재미있는 미소를 띄며 감상을 할 수 있었습니다.
어른의 시선에서 바라본 '라쿤' 캐릭터는 이 시대 우리 삶 속에서 정치인의 역할과 같은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겨울왕국을 시작으로한 애니메이션 영화의 흐름! |
하지만 영화관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전체관람가의 영화는 많지 않은 것이 최근 상영작의 상황입니다. 특히나 어린 아이들에게 관심을 끌 수 있을 만한 영화는 부족합니다. 그래서 더욱이 애니메이션 영화가 최근 이슈화 되면서 다음주 1월 29일이면 개봉될 예정인 '넛잡:땅콩 도둑들'의 출시가 반가울 수밖에 없습니다. 특히 설날 연휴가 끼어있는 주이기 때문에 설날 연휴에 온가족이 함께 아이들의 손을 붙잡고 찾아가서 새해 시작으로 정신없이 바뻤던 1월 한달을 마무리는 시간을 가지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스틸컷 및 포스터는 네이버 영화<넛잡:땅콩 도둑들> 출처입니다.
비밀댓글입니다
비밀댓글입니다
비밀댓글입니다